신나는이야기:)

[일상]온양온천역에서 가까운 나들이, 신정호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4. 21. 20:44

흩날리는 벚꽃!!

최근 눈도오고ㅋ 봄이 늦어지다 보니

벚꽃이 아직도 만개했네요!

오늘은 아산의 신정호수를 다녀왔습니다!

어디갈까 고민하다, 가까운 아산, 정말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오랜만에 간 아산 신정호수

자전거를 대여해서 온양온천역까지 타고 갈수 있지만

신정호수 주변에선 자전거를 탈 수 없어요 ㅜ

도보로만 가능~

물에 잠긴 나무들~

해질녘이라 노을빛이 gooooood !!!!!

바빠서 올해는 봄 나들이를 못갈뻔 했는데

신정호수를 보며 봄을 만끽하고 돌아왔습니다

같은 시간이지만 반사광인지, 역광인지에 따라 어둡기도 밝기도^^

이때는 정~ 말 밝은 날이었어요^^

생태공원, 또 토끼, 양도 볼수 있고 체육시설 까지 마련한 신정호수

데이트 코스로도, 가족나들이로도 딱 입니다!

아산 거주하시는 분들은 운동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손주 데리고 나오신 어르신들도 뵙고^^

밝은 날이지만 ^^ 역광이라...ㅎ

출렁이는 호수를 보며

내 마음은 호수요.... 가 떠오르며 읊었다능...ㅋㅋ

생태공원쪽에서 찍은 사진들

일부분이긴 하지만, 중간 중간 냇가?처럼도 해놓고

미술품도 , 사진찍을 수 있는 조형물도 정말 많았습니다!

멋지죠 ? 아산, 온양을 가면 딱 눈에 띄는 것이

문화적으로 많이 발전했고 많이 투자를 한다 느꼇어요^^

깔끔하고 놀러가고 싶은 느낌이 퐁퐁~~

 

신정호수는 온양온천역에서 택시를 타면 기본요금에서 조금 더 나옵니다^^

취사 금지된 곳이 많은데, 신정호수는 뜨거운 햇볕을 가려줄 천막도,

또 고기도 구워먹을수 있어서 ^^b

따뜻한 날! 신정호수로 나들이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