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이야기:)

[천안소식] 백석동 종합운동장에서 천안시민체육대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4. 27. 20:21


2013년 올해는 천안시 승격 50주년, 천안방문의 해랍니다! 


그래서인지 이번년에 천안시에 있는 행사는 정말 크게크게 치뤄지는듯 한데요!


오늘은 백석동 종합운동장에서 천안시민체육대회가 열렸답니다. ^^


점심때쯤에 갔는데, 주차할 자리가 없어서 고생했습니다;;


종합운동장에 그 넓디넓은 주차장이 가득차다니.. 


연예인이오는 행사가 아니면 보기 드문 현장이 바로 오늘 있었다니까요!! 0.0




천안시민체육대회를 알리는 대형 태극기!





처음엔 밝았대는데, 점심때가 되니 흐릿해졌어요 ㅠ.ㅠ


맑은 날씨면 좋겠지만, 해가찌면 모자쓰고, 썬크림바르느라 바빴을텐데. 


덕분에 그늘진 하늘아래에서 신나게 응원을 할 수 있었지요^^





응원! 하면 빠질수 없는 막대풍선!!!!


장갑도 다 맞춰서 응원을!! 뚜뚱!





어린아이들도 있던데요~~ 귀욤귀욤.


쪼꼬만 것들이 씰룩쌜룩 잘 추데요 ㅋ.ㅋ


성정1동 임원분들도 흥이나셨는지 앞에 나와 같이 하셨다능 ;;





써! 니! ~~~~~~~ 써! 니! ~~~~~~~~





물놀이 공연도 했네요!





옆동네에선 벨리댄스를?!?!?






우리 성정1동이 육상부문 대상을 받게해주신 분들이래요!!


 저는 보진 못했지만; 정말 빠르대요.. 격차가 많이 났다던데!!! 


어디 동영상이 있음 한번 보고 싶네요ㅠ.ㅠ




짝짝짝짝

굿잡


고생하셨습니다!!






가운데분이 성정1동장님!!


성정1동이 응원상을 탔거든요!! 캬캬


신천지 천안시온교회 덕분이라며 동장님이 입에 침이마르도록 찬사를 ...허허허


시온교회 치어리더 아이들이 잘하긴 하데요 ..


요즘엔 교회에서 동아리활동도 많이 하던데 치어리더 동아리활동을 하는 교회도 있네요!

 

생각중




축구경기를 끝으로 모든 경기 종료!


폐막식합니다^.^


끝날 때가 되려니 햇빛이 쨍쨍!!!!!





성무용 천안시장님의 한 말씀!



오늘 비가 온다고 했는데, 비가 안왔습니다.

 천안 사람들이 많은 봉사와 헌신을 해서 얻게된 것 같습니다.

(생각나는대로 요약함.)



허허허 천안사람들이 봉사를 참 많이 하나봐요 ㅎㅎㅎㅎ;;

무튼, 시장님이 칭찬해주시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와~~~ 맑은 하늘!!! 기분좋게 끝나서 좋습니다^^


야구경기를 보고 온 듯. 재밌었어요 ^^


슈퍼맨


천안시 승격 50주년!!


정말 축하하고, 올한해 모든 일이 다 잘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