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립스틱 색깔로 말해주는 당신의 성격~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 25. 18:47


 

 

립스틱 색깔로 말해주는 당신의 성격

 

 

 

사람마다 선호하는 립스틱 색이 있는데

입술 색깔에 따라 자신의 이미지를 다르게 표현할 수 있고

좋아하는 색으로 자신의 성격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고 해요.^^

  

 

밝은 빨간색 립스틱은

강렬한 만큼 자신감과 확신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무의식적으로 밝은 빨간색 립스틱을 즐겨 바르는 사람 중엔 열정적인 사람이 많으며

존중받으려는 경향이 강하고, 다른 사람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는다고합니다

 

연보라색 립스틱은

보통 주목받으려 하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할 일을 하는 사람이 선호한다고합니다

침착하고 인내심이 많으며 계획적인 사람이 많고

상대방에게 신뢰를 주고 싶다면 연보라색 립스틱을 바르면 좋다고합니다

 

연한 빨간색 립스틱

한 인상을 준다고합니다

다른 사람의 주목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 이 색상을 많이 선택하는 편입니다
조용하고 수줍음이 많은편인데  
혼자만의 세계가 있어 다른 사람이 당신을 알아보는 데에 조금 시간이 걸리는 것을 보여준다네요

 

 

 

핫핑크색 립스틱은

모험을 즐기며 있는 그대로 나서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사람들이 선호한다 합니다

새로운 경험, 새로운 사람, 새로운 음식 등에 도전하는 것을 즐거워하고
두려운 것이 별로 없는 사람들이 선호한답니다
그러니 조심성이 많고 머뭇거리는 성격이라면 핫핑크 립스틱을 시도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다네요

 

 

 

와인색 립스틱은

매혹적인 색상으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급히 서두르지 않으며 주도적이며

인생의 다양한 면을 즐기고, 순간순간을 느끼는 사람이 선호 한다 합니다.

 

베이비 핑크 색상 립스틱은

사랑스러운 성격을 나타내며 귀엽고 앙증맞은 것들

특히 아이와 동물들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합니다.

부드럽고 친근한 성격을 살리려면 베이비 핑크 색 립스틱이 좋다고합니

회갈색 립스틱은

자연, 동물, 세계에 대한 고민이 많은 사람이라 하네요

피상적이고 얕은 인간관계에는 별로 관심이 없고 보고 듣는 모든 것에서

의미를 찾는 사람이라하네요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문제가 있다면 회갈색을 칠해,

만나는 사람들로부터 좀 더 광범위하고 믿을만한 조언을 끌어낼 수 있다합니다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등의 톡특한 색상 립스틱은

보통  바르지 않는 립스틱 색상을 찾아내어 바르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러한 사람들은 무척 독창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예술가적 기질이 풍부하다고합니다

자신이 별난 사람으로 낙인찍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하네요

 

검은색 립스틱은

 발랐다고 부정적이거나 악마 같은 사람인 것은 아니지만 분명 어두운 면이 있는 편이라네요

냉소적인 유머 감각을 갖췄거나, 눈에 띄는 밝은 색상이 싫은 사람이라네요

독립 영화, 인디 음악, 불온서적 등에 관심이 많으며

자신의 또 다른 자아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색이 바로 검은색이라합니다.

 

 

화장을 할때 마지막으로 포인트를 주는것은 립스틱인데요.

립스틱 색깔에 따라 남들한테 어떻게 보이고 싶은지도 나타난다고 합니다.

기분에 따라 다양한 립스틱 색깔로 기분 전환 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