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요리] 정성가득 월남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15. 10:25

 

 

 [정성가득 월남쌈]

 

 

 

 안녕하세요^-^*

중지손꾸락이예요 ㅋㅋ

 

몇일전에 아는분의 저녁 초대로

기대하는 마음으로 룰루랄라~!

 

가니 한상 푸짐!!

 

다이어트를 하는(?????응??)

저에게 강추하고 싶은 음식.^^*

 

식당가서 이제 월남쌈 못먹겠슝.

집에서도 이렇게 맛나게 먹을 수 있으니요~!

 

 

 

 

 

 

접시만 커서 민망하다고 연신..

부끄부끄 하시던..

 

 

 

 

 

신선한 야채가득~!!

오이. 부추, 깻잎, 알록달록 피망, 계란..

취향에 마춰서 준비하시면 됩니다요~!

 

(만약 집에서 하시게 되면 당..근도 ㅠ-ㅠ) 

 

 

 

 데친 꼬기꼬기~!

 

 

 

 

 

쌀로 만든

월남쌈.

 

이거는 마트에서 판다고 하네요.

좀 크기가 작았으면 좋았겠더라는 ㅠ-ㅠ

 

밥이 없어도 배가 불러요~!

 

 

 

 

 

 

 

 

쫄낏한

쑥떡까지~!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먹느라 정신없었던?! ㅋㅋㅋㅋ

 

 

맛집의 음식도 좋지만,

정말 정성가득한

누군가가 해준 음식이 최고 짱인거 같습니다.

 

 

좀더 일찍가서. 과정좀 찍을껄.ㅠ-ㅠ

 

이 외에도,

 수박, 참외 냠냠.

귀여운 아기들과 띵까띵까.

사랑하는 사람들과 희희락락~!

 

정말 여기가 천국이네요^-^*

 

이번주에는,

몸에도 좋고 정성가득한 월남쌈 으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