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일상] 강추, 아이스홍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7. 22:32

 

 

 

[큰통치킨 & 샐러드 & 아이스홍시]

 

 

 

 

아는 언니네를 놀러간

중지손꾸락. ^-^* 헤헤

 

 

가서 야밤에. 아주 그냥..ㅠ

저녁을 안먹었기에 망정이지

흐규흐규..ㅠ-ㅠ

 

 

 

 

그래도 아주 맛좋은 신세계를 발견함 ㅋㅋ

 

 

 

 

 

 

 

아주 . 내가 좋아하는 퍽퍽살이..

행복했삼. >-<;

 

 

 

 

 

 

 

 

 

 

 

 

센스있게. 이마트에서 990원하는 샐러드와 요거트를 사오심.

990원. 놀람..ㅋㅋ

 

 

 

 

그리고~! 

 

 

 

 

내가 강추하는 바로 이것!!!

 

대형 이마트에서만 파는 이것!!!

(롯데마트, 작은 터미널 이마트에선 안팔아욥)

 

 

 

 

 

아이스 홍시~!!!!

 

 

 

 

 

 

요즘 아스크림도 비쏴서 사먹기 힘든 이때에.

몸에도 좋고 아스크림보다 저렴한

아이스 홍시를 강추 합니다. ^-^*

 

 

 

처음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숟가락으로 떠 먹으면 대요

5개에 5,000원 조금 안되더라구요.

 

 

여튼.

아는 온니네서.

맛있게 먹구. ㅠ

잠은 새벽 4시에 자구. ㅋㅋㅋ

눈 팅팅 부어서 왔답니다. ^-^*

 

 

 

냐하아앙.

포스팅 하는 지금도. 아이스 홍시 먹구 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