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천안축구센터] 우리 모두 건강해져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8. 09:41

 [천안 가볼만한 곳-천안축구센터]

 

 

 

어제.

 우리나라와 시리아의 축구 응원 열쉬미 하셨나요?

오~ 필승코리아!! 2002년 월드컵때 고3이였는데.

아직도 그때의 감동이 생생하네요 ㅋㅋㅋ

몇년전인지 ㅠ-ㅠ

 

 

천안에도.

스포츠의 도시이니만큼!

유명한-천안축구센터가 있답니다.

 

전 당연히 축구- 하러 가는건 아니구요 ㅋㅋ

그럼 뭐하러 갈까요 ^-^*

 

 

 

 

 

 

 

 

 요렇게 축구장이 많답니다.

주말에는 밤늦게까지 축구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대회도 여기서 많이 하기도 하구요~!

 

 

축구 하시는 분들 보면.

왜케 멋찌신지^-^*

뭔가 열정적으로 열심히 하는 분들은

모두 승리자!!

 

 

 

 

 

 

 

이렇게 운동할 수 있는 트랙과.

작은 공연장도 있답니다.

 

저기서 공연하는건 하나도 못봤어요. ㅠ

계단에 풀들이. 냐항;;

 

 

가끔 연인들만..;

 

 

 

 

 

 

 

자전거 타고 많이 오시더라구요.^^*

자전거 보관소와.

음료수를 먹을 수 있는 자판기와 ..

화장실

 

 

 

 

 

요렇게 자전거 도로와, 보행도로가 따로 있어요~^-^*

 

 

 

 

 

  쉴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요렇게 Km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바퀴가 1.5 Km입니다. ㅋㅋ

 

 

 

 

 

 

 

운동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좀 오래되긴 했어도 쓸만해요 ㅋㅋㅋ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항상 이렇게 주차되어 있는 차들이.ㅠ-ㅠ

 

그래도 근처에 이렇게 운동(???)할수 있는 좋은 공간이 있어서

참 좋아요^-^*

 

 

가셔서 저를 보시면. 아는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