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LIST♪

[힐링웹툰추천] 풍뎅이뎅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7. 20. 11: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종종 보는 힐링웹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해요 ㅋ

지금 거의 200화가 되었는데요.


너무 귀여운 그림체와 심심치않게 웹툰에서 주는 교훈이 생각하게 만들기도 한답니다. 


다음의 풍뎅이뎅이라는 웹툰입니다. 












이 웹툰은 숲속에 사는 각종 벌레들의 에피소드를 그린 웹툰이랍니다. 






벌레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더 봐도 좋은 

벌레에 대한 이미지가 확..바뀌는?

사실 이 세상에는 좋은 벌레들이 참 많잖아요






이 친구가 바로 중인공인 

풍뎅이인  뎅이.

너무 앙증맞고 귀엽고 착하고 생각도 깊고 -

너무 깜찍한 주인공이랍니다. 

항상 이렇게 숲을 콩콩 거리면서 걸어다니죠.






뎅이의 친구들인 만물박사 레미. 

레미는 바퀴벌레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레미는 암벌레..?랍니다. 







그리고 엉뚱하고 뎅이의 단짝?친구 

가얌이. 

가얌이는 몰까요?

바로..개미랍니다. 숫개미라 일을.. 안해요 ㅋㅋ









이 친구 이름은 기억이................


뭐렸더라..

캐릭터들이 참 귀엽지요~!!











항상 문제해결을 해주시는 

주인공인 뎅이의 멘토이자, 엄마같은 일개미 

토목미 아줌마. ㅋㅋ


웹툰을 보시면 누군가의 짝사랑의 대상이랍니다. 

참 멋찐 분!







이 웹툰에는 우리가 어렸을적 봤던 벌레들이 많이 나와요

이 친구는 땅강아지~











공벌레 아시죠?

만지면 동그랗게 말아지는 귀여운 벌레. ㅋ




몸좋으신 사슴벌레도 슴이 아저씨도 나오고-






뎅이랑 똑 닮은 쇠똥구리 친구도 나온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는 웹툰!

사랑스러운(?)  벌레들이 대거 출현하는 웹툰.

더운 여름. 삭막한 여름에 잔잔한 힐링을 원하신다면 

추천해요^-^*









보고싶으시다면 위에 제목을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