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 맛집]두정동 화날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6. 15. 09:13

가끔... 매운게 확~! 땡기는 날.

스트레스 만땅인 날.





매운걸 먹어줘야 하는 일이 한달에 두어번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 꼭 먹어줘야 하는... 매운 불닭 ㅋㅋㅋ


예전엔 닭발을 먹었었는데 역시 씹는 맛이 있는 살코기가 좋음. ㅋㅋ


천안 두정동 화날개라는 곳입니다. 괜춘해요.









세트메뉴 4번으로 찜~!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 



매운 맛을 중화시켜 주는 샐러드와 

계란 찜 -


계란찜이 맛남


무도 센스있게 두개 다져다 주시고~




오늘의 메인 

불닭!!!





살코기가 통통 -



매우니 쿨스타 한잔 ㅋㅋ





다...이어트는 언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터 ㅋㅋ

나에겐 내일이 있을..거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