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 맛집] 천안 신부동 빨라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5. 30. 11:51





여름

아이스크림이 땡기는 더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요즘 너무 더워요 ㅠㅠㅠㅠㅠ

























천안 터미널하면은 신세계백화점이 생각이 나는 데요.





그곳 푸드코트에 빨라조라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답니다. ^-^*



빨리줘~~~이런..느낌? ㅋㅋ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긴 한데 


맛있고 건강에도 좋고 알바언니도 친절하고 ㅋㅋㅋㅋㅋ







푸드코트에 있어서 점심먹고 후식으로 하나씩 - ㅋㅋ


좀 생소하시죠? ㅋㅋ








보기만 해도 건강에 좋은 색들이죠?





저도 하나 살짝^^












이달의 추천 메뉴 ㅋㅋㅋ








빙수빙수










더운여름.



맛난 아이스크림으로 극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