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ategory

천안::일상다반사 (880)
신나는이야기:) (51)
맛있는이야기:) (212)
따뜻한이야기:) (30)
함께나눌이야기:) (261)
PLAY LIST♪ (84)
함께하는 신천지♬ (134)
바로알자::신천지:) (26)
신천지인::하루:) (21)
아름다운::신천지:) (49)
종교와 세계사:) (7)
쉽게보는 성경만화:) (5)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 Total2,565,654
  • Today1
  • Yesterday91

 [천안카페] 신부동 파시야 요거트치즈빙수

 

 

터미널 파시야 카페를 아시나요~??

 

요즘엔 디저트 카페가 대세!!

 

카페라지만,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듯.

 

 

 

 

 

 

파시야에 신상이 나왔다죠?!

 

밀크 망고 빙수, 요거트 치즈 빙수, 티라미수 빙수.

 

우리는 요거트 치즈 빙수에 도전하겠습니다!

 

가겨은 9천원!

 

 

 

 

 

 

꼭대기에 있는 저 아이...

치즈맛 아이스크림이라능><

 

완전 보들한 느낌.

부드러운 치즈맛과 치즈향 캬~~~

 

녹네요 녹아.

 

 

 

 

이아이는 요거트 치즈빙수의 단짝이라도 볼 수 있죠.

떨어지면 안돼!!!

 

요거트 치즈빙수만 먹어도 맛나지만, 요거트가 빠질 수 없죠.

요거트를 넣으니 더 맛있어요><

 

 

 

 

 

 

 

 

다음엔 콩떡 와플을 도전해볼 생각이에요.ㅋㅋㅋ

나는 신상을 좋ㅇㅏ하는 제멋에 겨운 여자니까요.

 

 

Trackback 0 and Comment 1
  1. BlogIcon apple 2014.06.12 07:55 address edit & delete reply

    요즘 빙수로배채우는데 ㅎㅎ이것도먹으러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