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리뷰] 딜라이트컴패니 갈릴리 티젠 건강허브차, 새콤달콤 허브차 리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2. 22:19

 

 

 

[라이트컴패니 갈릴리 티젠 건강허브차 

 

 

드디어 체험단 신청했던.

허브차가 왔답니다.^-^*

 

 

유후~*

 

 

 

 

 

 

 

 

 

 

다행이 원했던 제품이 왔어요~!

 

파미그레닛 스피릿

(좀.. 읽기가 힘들..죠? ㅠ)

 

 

 

 

 

요렇게 택배로 왔어요.

전 케이스가 유리로 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가볍더라구요.

 

제품의 용기는 유리가 아니라 프라스틱이랍니다.

그래서 깨질 염려가 없어요~!

 

 

 

 

 

포장이 예뻐요.

색도 고급스럽고.

누군가에게 선물할때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왠지. 고구려가 생각나는 문양.

 

 

 

 

 

회복을 즐겨라.

(이뜻 맞나요?^^) 

 

티젠은 약탕 이란 뜻이네요.

 

 

 

 

 

 

개인적으로 저 로고 문양이 고급스러워요 ㅋㅋ

이~뿨~~;;

 

 

 

 

 

 

 

저는 왜 갈릴리 티젠일까.. 했는데.

지역이름이더라구요.

이스라엘..; 갈릴리..;;

 

차가 유명하죠.

물이 귀해서요.

저거.. 이스라엘어..맞죠? ㅋㅋ

 

 

 

 

 

 

 

싸이즈와.. 음... 갯수와.. 성분이..

 

60티백이 있어요.

한달동안 먹으면 딱이겠군요~!^-^*

30일동안 꾸준히 드시랍니다.

 

 

 

 

 

 

 

 

뚜껑을 개봉해보면.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정말 허브잎으로 만들어서 가루가 다 보여요.

향도 확~ 나구요.

 

신기한건.

우리가 보통 허브는 티백으로 되어 있어서

실이 달려 있잖아요

근데 이거는..

 

 

 

 

 

 

요렇게 되어 있답니다.

오잉?

어케 먹지? ㅋㅋ

 

 

요렇게 드시면 됩니다. ^-^*

 

 

정석대로.

 

 

 

 

저는 자쥬 애용하는,

텀블럼에 ~!

 

 

 

 

 

 

 

 

 

 

색을 보여드리기 위해. 종이컵에.

 

처음엔 .. 

이렇게 레몬색입니다.

 

근데 더 우려내면 석류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약간 붉은 빛이 돕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는 -

 

맞춤형 건강 허브차.

 

 

 

 

우선 이것의 성분은 

히비스커스, 서양민들레, 밀크씨슬, 석류, 올리브 잎, 녹차, 스테비아

입니다.

 

약간 박하사탕같은

시원한 느낌이 들고,

향이 향긋하고,

우리가 많이 느껴본 맛이고 향이예요.

이슬차..라고 비슷한거 같아요.

 

 

몸이 건강해 지는 느낌.^_^* 

 

허브차 한찬 하며-리뷰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