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놓치지 마세요] 서경덕 교수의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3. 00:05

 

[놓치지 마세요!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

 

 

 

천안에

너무나 가볼만한 강의가 있어서

올립니다.

 

 

 

무한도전과, 무릎팍 도사를 통해 잘 알려진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

 

 

 

 

 

참. 친근하게 생기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푸근한

옆집 아저씨 같은..;

(원빈 아저씨 아님 ㅜ-ㅜ)

 

 

 

 

 

 

한국 홍보 전문가 !!

 

너무 멋지신거 같아요

참으로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홍보하기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뛰시는 모습!!

 

 

 

반했어욤 ㅋㅋㅋ

 

 

 

 

 

 

독도는 우리땅임을.

뉴욕타임즈에 지면광고로 홍보 했었지요?

 

아주 멋지십니다. ^-^*

 

 

(아~! 정말 일본은 대췌!

왜자꾸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는 걸까요.

정말 이런말 하면 안되겠지만

가라..앉... ㅠㅅㅠ 좀!! 양심좀 있었으면. 흥분했삼.ㅠ )

 

 

 

어째든!

이 멋찐 분이

천안에 오신다네요.

 

어디에?

 

 

 

6월 21일 목요일 오후 2시!

신부 문화회관 대강당으로.

 

 

 

 

 

 

 

 

 

 

 

 

 

인터넷에 찾아보니. 홍보글이 많이 읍네요.ㅠ

작게나마..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도솔아카데미.

요즘 좋은 분들을 많이 초청해서

강의 해주시고 있어여.

왜 홈퓌도 없는거지 ㅋㅋ

 

 

암튼~! 많이 많이 오셔서

우물안 개구리 같은 마음이 아닌

세계를 향한 우주같은 마음이 되어 보자구요~!

 

 

 

 

 

 

 

 

 

 

 

 

* 전 세계가. 만국이. 대한민국으로 몰려오는 그날까지! *

 

대한민국 국민인 것이 참으로 복이고 자랑스럽습니다.

 

 

 

 

 

 

 

대한민국은 세계로. 세계는 대한민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