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ategory

천안::일상다반사 (882)
신나는이야기:) (51)
맛있는이야기:) (212)
따뜻한이야기:) (30)
함께나눌이야기:) (261)
PLAY LIST♪ (84)
함께하는 신천지♬ (134)
바로알자::신천지:) (27)
신천지인::하루:) (21)
아름다운::신천지:) (50)
종교와 세계사:) (7)
쉽게보는 성경만화:) (5)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 Total2,571,219
  • Today33
  • Yesterday89

[천안카페] 추울날엔 빙수지! 

     더치커피빙수  베리빙수 차빙수 

       in 24시 두정동 엔젤리너스 


모여라모여라~~~~~~

친친구들이 모였습니다. 오랜만에 모여 야식을 먹고, 

카페로 향해 빙수파티가 시작되었지요 ㅋ.ㅋ



엔젤리너스 한겨울 맛있는 더치커피빙수 베리빙수 녹차빙수



제가 먹고 싶었던 더치커피빙수!

음~~~~~ 겨울이라 너무 추울거 같아서 아메리카노도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는,, 있었는가? 할정도로 .... 필요가 없었어염 ㅋㅋㅋㅋ



더치커피빙수! 기대에 못미치긴 했는데 ,

처음엔 너무 밍밍하다~~ 이제 무슨 더치 커피 맛이야!

했는데.. 어쩌면 우리가 더치커피맛을 몰랐던 건지도;;



먹다보니 매력있고, 맛있더라구요^.^



엔젤리너스 한겨울 맛있는 더치커피빙수 베리빙수 녹차빙수



한여름이 아니라그런지, 얼음은 많이 없었고, 


물을 쫌 탄듯 ;;;하하하 덕분에 춥지 않았어요~^^


엔젤리너스의 배려,


빙수의 매너로 추운날 맛있는 빙수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엔젤리너스 한겨울 맛있는 더치커피빙수 베리빙수 녹차빙수



가장 먼저 동이난 베리베리 베리빙수!!!


냉동베리들이 있지만, 맛있더라규욤


맛있는 베리빙수 였습니다^^ 


가장 인기가 좋고, 맛도 좋고, 좋고좋고



추운 겨울, 춥다고 집에 움츠려 있지 말고,  맛있는 빙수먹고 추위를 이겨봅시닷!

올 겨울도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며 see you요염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