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요리] 남편을 위한 요리, 굴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2. 12. 22:39

 [일상] 남편을 위한 요리 - 굴전

 

아빠란,

매일 한집에 가장이라는 이름으로

아파도 피곤해도 출근을 한다.

가족을 지키기위한 책임감?

안쓰럽다.

불쌍하다.

...

사랑해서 함께 하고싶어서

결혼이란걸 했지만

막상 결혼하고 나니 사랑보단 미움이 더 컸던거 같다.

피곤에 지쳐 오자마자 움크리고 잠든 남편을 보니

마음이 찡하다.

 

- 굴전 -

재료 : 부침가루, 계란, 생굴, 부추

 굴전

 굴전

 굴전

 굴전

 굴전 완성

굴에 간간함 때문에 저는 소금은 안넣었어요..

그랬더니 조금 싱겁네요^^

굴전 만들고 남은 생굴은 초장에 찍어 먹으면 되요.

 저는 소굴(작은굴)을 샀어요..

왕굴은 먹기 힘들더라구요..

초장에 맛있게 찍어먹기 좋은거 같아요..

남은 계란이 있어서 게살을 붙였어요...ㅎㅎㅎ

 자기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