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일상] 이탈리아 아이스크림, 빨라쪼 델 프레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2. 24. 11:38

왠지. 아이스크림은

추운 겨울에 먹어야지 제맛이 날 것 같은.

 

아산 이마트 푸드코너에 자리잡고 있는

이탈리아 아이스크림 빨라쪼!

 

아는 친구가 요기서 아르바이트를 ^-^*

매번 놀러간다 해놓구. 이제서야 가네요 ㅠ-ㅠ

 

 

 

 

 

 

빨라쪼.

꼭.. 빨리줘~~라고 하는 것 같죠.

 

정식 명칭은 빨라쪼 델 프레도.

어려웁다. ㅠ

 

 

 

세계를 녹인 이탈리아의 맛..

(이탈리아에 간 적이없어서.ㅠㅠ)

근데 뭔가. 참. 몸에 좋을 것 같은? ㅋㅋㅋ

 

 

 

 

 

 

 

 

가게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아담해요^^

 

 

 

 

요고라또!!!

멘타.

이미레나 요거트.

프로마지오

떼베르데..

 

(원체.. 뭔말인지 ㅋㅋㅋㅋㅋ)

 

 

 

 

이탈리아 말인지. 말이 어려워요 ㅠ-ㅠ

 

 

 

 

만약 이마트를 가시면 이렇게 깜찍한(?) 소녀가 맞이한답니다.ㅋㅋㅋㅋ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시면 더 줄찌도. ㅋㅋㅋ

 

 

아이스크림을 드시고 싶다면, 가끔 이~퇄리아 아이스크림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