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일상] 시골집 풍경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0. 2. 13:32

중지손가락이.

추석을 맞이하여.

직산에 있는 시골집을 방문 -

 

모두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

 

전 금요일 저녁에 갔다가 일요일날 와서,

월요일엔 등산 고고씽 -

 

블로그에 올릴 생각을 못하고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ㅠ

 

 

 

 

 

 

 

 

 

 

 

 

코스모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스모스 -

 

코스모스는,

우주라는 뜻도 있답니다.

 

 

그냥,

코스모스의 상징성을 좋아합니다.

 

가을이 저와 참 의미 있는 계절이기도 하구요.

 

 

 

 

 

 

 

 

 

해바라기도 - ㅋㅋ

넌 어딜 보고 이니?

해를 바라봐야지 -

 

(해바라기가, 해만 , 바라보는 건 아닌가 봅니다.

이상과 현실과의 차이?)

 

 

 

 

이 꽃 이름은 모르는..

근데 참. 매력적이게 생겼어요 ㅋㅋ

 

 

정원?이 이런저런 꽃들이 많이 있는-

꽃밭인 우리집 ㅋ

 

 

 

 

 

 

 

 

 

 

 

집에만 있기 너무 심심?해서

밖에서 사진 놀이.

 

 

하늘이

이뿨도 너~~~~~~~무 이뻐.

 

 

 

 

 

 

태양이 부끄러운듯.

잠시 구름뒤로.

 

 

 

 

 

신기한 구름.

파도 같기도 하고,

음음.

 

옥상에서 한 컷.

 

 

 

 

 

 

 

 

이노무. 개.....들은

주인도 몰라보고

멍멍 짖기만 하여.

사진 몇컷 찍다가 신고당할뻔 -ㅋ

 

 

 

 

 

 

 

 

환한 보름달.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

 

보름달이 환하더라구요 ^^

모두 배탈 안나셨나 모르겠네요 ㅋㅋ

 

 

남은 휴일 -건강하고 즐겁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