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일상] 수원카페, 추석연휴 큰집갔다가 다녀온 네꼬야카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30. 03:34


우아! 추석이다!

오랜만에 친척들이 한자리에 모였어요^^

장소는 수원에 있는 큰 집!

식구들이 많이 모였지만,,

어른들과 아이들은 같이 있을 수 없는 것이 현실!

그래서! 추석연휴를 맞이한 우리 젊은 피, 

청년들은 카페로 나왔답니다 ㅎㅎ 



이고슨 

수원 탑동에 위치한 네꼬야 카페^-^




여기 마스코트는 고양이 인가봐요~

온통 고양이 세상이예요><

개인적으로 고양이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곳은 마스코트 고양이를 이뿌게 그려서 괜츈했다능 !

완전이뻐




곳곳에 고양이><

그림이던 악세사리던,







컵마저도 고양이죠 ㅋㅋ

이거슨 아포가토가 든 컵이라능^^








요건.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위한 컵 ㅋㅋ








마시던 중간에 찍은 거라서 차마.. 

커피와 함께 찍을 순 없었다는 슬픈 현실 ㅠㅠ







여기 카페 모든 아이템이 다 탐났다능 ㅠㅠ

휴지케이스 마저도 세심하게 신경쓴!


 







고양이 발바닥도 있네요!

까리한데






수제초콜렛도 파네요^^




서비스차원에서 프린트기 까지 있더라구요^^ 

우리집에는 프린터기가 없어서.. 

네꼬야 카페를 그대로 천안으로 옮겨놓고 싶은 욕구가 .. 윽윽

이런 서비스 정신.. 반했긔 




알바생들의 서비스도 굳굳!

친절하고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가.

추석연휴라 그런가.

 손님들이 끊이지 않았다능!






금연석이랑 흡연석이랑 자리가 나눠있고, 

칸막이도 되어 있어서 냄새로 피곤할 필요도 없이 

아주 즐겁게 있다가 왔습니다^^

수원까지 와서 좋은 카페 알아가니 좋네요^^






참고로. 

이곳의 커피는 대체적으로 4000원선.

가는 방법은 수원역 건너편인 베스킨라빈스앞 버스정류장에서 720-2번 버스를 탄 후 우방아파트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수원 네꼬야 카페가 있습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