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감동영상> 절대 포기 하지 마세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5. 11. 12:18

For 15 years, (15년 동안)
doctors told me (의사는 내게 말했었습니다)
I would never walk unassisted agin (내가 다신 절대 도움없이 걸을 수 없을 거라고)
I accepted this as fact (나는 이것을 사실로 받아들였습니다.)

I was a 47-years-old disabled Veteran (나는 47살에 상이군인이었습니다.)
...and I had basically given up (그리고 나는 근본적으로 포기해 왔었습니다.)

I was injured as a paratrooper in the Gulf war...(나는 걸프전쟁의 낙하산 부대원일 때 다쳤었습니다.)
Too many jumps took its toll on my back and my knees...
(많은 점프<착지>로 인해 나의 척추와 무릎에 손상을 주었습니다.)

...I gained weight (나는 체중이 증가하였습니다.)
a LOT of weight(엄청난 체중으로)

Wouldn't you have given up too? (당신도 포기하고 있는게 아닌지요?)

I couldn't walk or run (나는 걷지도 뛰지도 못했었습니다.)
exercise seemed impossible (운동도 불가능했었습니다.)
most Yoga instructors turned me away (대부분의 요가 강사들도 나를 외면했습니다.)

All but one. (한명을 제외하고요.)      <DDP = Diamond Dallas Page 검색해보세요.>
he didn't know me... (그는 나를 알지못했었습니다.)
but he believed in me (그러나 나를 믿어줬습니다.)
...when no one else did (아무도 그러지 않았을 때)

I fell many times (나는 많이 넘어졌었습니다.)
...but I got back up (그러나 나는 일어섰습니다.)
I started to believe it could happen (나는 해낼 수 있으리라고 믿기 시작했었습니다.)

I lost 100 pound in 6 months! (나는 6개월만에 45kg을 감량했습니다!)
But, more importantly... (그러나, 더 중요한건)
They were wrong... it was possible (그들은 잘못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가능했었습니다.)

Never underestimate what you can accomplish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을 과소평가 하지마세요.)
when you believe in yourself (당신이 자기 자신을 믿을 때)

Never Give Up(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I lost 140 lbs in 10 months. (나는 10개월만에 64KG을 감량했습니다.)

Thanks DDP For believing in me
(나를 믿어준 것에 대해 DDP<요가 강사 & 레슬링 선수>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절대 포기하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