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메르스 비껴~! 면역력 높이는 법! 잘먹는 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10. 11:22

 

 

 

 

요즘 메르스때문에 난리도 아니죠?

 

 

 

하지만 너무 두려워하거나 걱정할것이 없다고 합니다.

잘 먹고 잘쉬고 잘자고 개인 위생에 신경을 쓴다면,

너무 걱정할필요 없겠죠?

 

 

 

그래서 천안- 북창동 순두부 집으로

한끼 해결하러 고고~!

 

 

 

 

 

 

 

TV 화제집중에서도

소개되었던.

 

 

요즘에 맛집은 티비에 대부분 나오죠? ㅋㅋ

 

 

 

 

 

 

 

순두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ㅋㅋ

 

 

 

 

순두부에 톡 넣어서

먹는 맛있는 날계란 ㅋㅋ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쇠고기 순두부-

뭐니뭐니해도 고기가 최고죠 ㅋㅋㅋ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고요.

 

 

 

입맛을 돋구는 순두부가 나왔어요~!

 

 

 

 

돌솥밥이 나오고.

이게 나중에 물 넣어서 숭늉으로 해 먹으면 그렇게 맛있지요 ㅋㅋㅋ

 

 

 

 

 

이렇게 든든한 한끼 해결 ㅋ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도 가서 한끼 하고싶네요  :)

 

여러분들. 잘 드시고 잘 쉬시고. 메르스 조심하세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