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이야기:)

테딘워터파크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한 불빛축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 21. 10:43

 

 

 

 

겨울이 다 가고 있습니다.

 

소한, 대한도 지나고

 

이제 곧 봄이 오겠지요?

 

 

스키장이나 눈썰매장이 이제 슬슬 시즌이 끝날때죠?

 

저도 함께 신앙하는 친구들과 바쁜 시간을 쪼개고 맞춰서

 

함께 테딘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함께 간 친구들은 함께 신천지에서 신앙하는 친구들이랍니다.

 

직장생활도 열심히 신앙생활도 열심히~!

 

 

요즘엔 사람들이 만나면 술술술 -

 

하지만 저희는 그런거 없어도

 

진짜 재밌고 즐겁게 놀았네요 ㅋㅋㅋ

 

 

 

 

 

 

참 귀여운 아코디언 곰돌이씨가 우리를 맞이해 줍니다!

 

기여워하트3

 

 

 

 

 

 

예쁜 머리띠로 맞춰서 함께 갔답니다. ㅋㅋㅋㅋ

정신줄 놓고 놀기 ㅋㅋㅋㅋ

 

언제 이런거 써보고 놀아보겠어요 ~~

 

 

축하2

 

 

 

 너무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등불들이 가득-

 

많-은것은 아니였지만

 

오랜만에 콧바람 쐬고 좋았어요 ㅋㅋㅋ

 

 

 

 

 

 

 

 

 

 

 

 

 

 

 

 

트릭아트도 있어서 이렇게 재미있는 사진도 찍어보고  ㅋㅋㅋ

 

 

슈퍼맨

 

 

 

 

 

 

 

마술과 버블공연도 관람 했답니다.

 

 

 

 

 

 

 

 

 

 

 

 

 

 

모두 신천지에 와서 만나게 된 친구들

 

 

각자 신앙을 하다가 말씀을 따라 오다보니

 

 이곳에서 만나게 되었고

 

우리는 진짜 가족, 친구가 되었답니다.

 

 

 

힘들때 차한잔 하면 소소한 수다도 떨면서

 

이렇게 바람도 쐬러 가면서

 

군것질도 하고 ,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며 우리는

 

세상의 빛이 되기 위해 각자의 일터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답니다.

 

 

 

이곳에 와서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들을 만나게 가장 행복한것 같아요.

 

평생 친구 한명이라도 있는 사람은 성공한 인생을 산거라고 하더라구요.

 

 

신천지에서 와서 느낀건-

 

이곳에 온 사람들은 정말 착한 사람들이구나. 순수한 사람들이구나 라는 사실입니다.

 

너무 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ㅋㅋㅋ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꼭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친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함께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사진도 많이 찍도

너무너무 즐거웠던 시간 -

 

셀카

 

사랑하는 친구들과

아름다운 불빛축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