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ategory

천안::일상다반사 (955)
신나는이야기:) (51)
맛있는이야기:) (210)
따뜻한이야기:) (30)
함께나눌이야기:) (261)
PLAY LIST♪ (84)
함께하는 신천지♬ (134)
바로알자::신천지:) (21)
신천지인::하루:) (21)
아름다운::신천지:) (48)
신천지::한기총 교리.. (31)
한기총::CBS아웃 (52)
종교와 세계사:) (7)
쉽게보는 성경만화:) (5)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0/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 Total2,557,947
  • Today32
  • Yesterday92

 

 

안녕하세여^^*

 

오랜만에 좋은 정보를 갖고 돌아왔어요 ㅋㅋㅋ

몇일 전에 가보고

이건 블로그에 올려야돼!!!

 

 

 

 

 

바로 전 품목 9900원인 토탈패션인데요.

 

진짜. 이런 신세계가 ㅋㅋㅋㅋ

 

 

 

 

 

신발.

단화라 편한게 많아요.

 

사실 저는 신발을 하도 막 신는 편이라

싼걸사도 비싼걸 사도.. 잘 망가지는데..

 

이 신발들이 모두 9900원입니다.

 

 

 

뾰족구두도 있어요 ㅋㅋ

 

 

 

 

 

그리고 겨울을 따듯하게 보내게 해줄

털 쪼끼.

 

 

 

각종 가방들..

 

 

 

 

 

 

 

 

 

편안한 바지..ㅋ

고무줄 바지 탐 났어요.

제가 알레르리가 있어서. ㅋㅋㅋㅋ

 

 

 

 

전 한번 편한 바지는 찢어질때까지 입는 성격이라 ㅋㅋㅋㅋㅋ

 

 

 

 

 

메는 가방도..

사실 9900원이라 오-래 신고 입고 멜수 없겠지만

뭐 관리하기 나름 아니겠어요^^

 

 

 

그리고 한지 공예도 하셔서

직접 만드신 작품도 9900원..

 

대박.

 

한지공예 하려면 엄청난 인내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데..

겨우 9900원이라니.ㅠㅠ

 

참. 주인 사장님이 남자분이세요~!!

친절하세요^0^*

 

 

 

 

 

 

예쁜 속에 입을 수 있는 니트와 티들도.

 

 

 

 

 

 

 

진짜. 좋죠?

 

우리 식구들이 가기에 딱인곳.

 

어디냐구요?

 

두정동 두정도서관 사거리인데.

옛날 던킨도넛츠 건물이예요. ㅋㅋㅋ

 

아.. 뭐라고 해야 하나.. ^-^*

 

천안분들은 이렇게 얘기 하면 다 아실듯.

 

진짜 괜찮죠?

두정동에 가실일 있다면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s://scsj1424.tistory.com BlogIcon 한 걸음 더 2014.11.08 21:01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진짜 좋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