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이야기:)

[아산 세계 꽃 식물원] 향기로 힐링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18. 20:00

 

 

안녕하세요^^*

봄봄봄~!

 

 

여름 날씨긴 하지만 엄연한 봄이지요?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

세계 꽃 식물원에서 향기로 힐링하기~!

 

 

세계 꽃 식물원

 

 

 

 

 

 

 

영수증을 나중에 가져오시면

 

귀여운 미니 식물, 다육이를 준답니다.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입장료는 대인 8000원 입니다.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향기를 파는 곳이 있어요

 

 

 

 


 

향기로 나를 유혹해요 ㅋㅋㅋ



정말 사고 싶은게 한가득~!

 

 

 

 



이렇게 쉴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까페도 있어요.

하지만 아직 덜 정리된 느낌 ^^


 


이제 꽃들이 만발한 하우스 안으로 고고~!

 

 

 

 

 

 

꽃은 찍었지만.

너무 많은 관계로 이름은...........

 

 

 

 

 

 





 

 

 

 





 

 

 

 

 


호랑이 인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들레 같은 ..비슷한?



 


 

 

 

 

 

 

 

 

 

 

 

 

 

 

 

 

 

 

너무 예쁜 장미들.

꽃은 역시 장미..

너무 예쁘요~!!

 

 

사랑해4

 

 

 

 

 

 

 

해바라기를 닮은 ?

꽃이 너무.. 그림같아요. 하하하하

 

 

 

 

 

 

 



 

요 옆에 꽃은 새우랑 비슷하게 생겨서

새우꽃?

 


 

 

 

 

 

 

 

 

 

중간중간에 포토존도 있답니다. ^^*

 

 

 

 

 

 

 

 

엘사가 나올듯한.

 

 

 

수국이죠?

 

 

 

 

 

 

 

앵무새 체험관.

말하는건 못들어 봤어요 ㅋㅋㅋㅋ

 

 

 

향기로 힐링하고

 

 

그리고 레일 바이크 타러 고고

 

 

 

아산 레일바이크-은근 길어요. 재미져요^^

 

 

 

 

 

날씨가 너무 좋죠?

 

레일바이크를 은근 많이 탑니다.

간식을 가져가시면 좋아요 ㅋㅋㅋ

 

 

 

 

 

 

 

지중해 마을

 

 

 

잠깐 들린 지중해 마을.

 

 

아기자기한 소품가게와

까페. 음식점.

 

 

끄읏

 

 

 

 

 

 

 

 

 

 

 

 

아산 띵호와 해물짬뽕

 

 

 

 

끝으로는 해물짬뽕으로 !

몸보신 ㅋㅋㅋㅋ

 

 

여행후기 :)

 

 

 

천안에서 가까운 아산으로 여행하기

세계꽃 식물원 -레일바이크-지중해마을-띵호와해물짬뽕

 

 

저는 참 좋았어요^^

 

 세계 꽃 식물원은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가시면 실망하십니다.

많은 종류의 꽃들이 있지만

좀 시들한것도 많고 모두 하우스 안에 있어서

뭔가 쾌적한 느낌이나 시원한 느낌은 안들어요.

 

하지만 정말 꽃을 알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레일바이크는 꼭 타고 오세요

재미있습니다.

간식 챙겨가세요.

커플일 경우 여자친구분이 좀 같이 도와주셔야 되요 ㅋㅋㅋㅋ

그렇게 힘들지는 않으니~~좋은 데이트~!

 

하지만 나중에 사진때문에 빈정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진 찍어주고 인화해놓고 5000원 받아요. 액자까지 1만원.

안사면 우리의 사진은 그냥 쓰레기로..그냥 찍질 말던가..

의견을 물어보고 찍던가.  셀카봉 챙겨가세요.

 

지중해 마을은

아기자기한거 좋아하심 좋아하실듯요

15분이면 끝.

너무 큰 기대하지 말고 가세요.

사람도 많고 - 그냥 마음을 비우시고 가세요~!

 

띵호와(?) 짬뽕집은 티비에도 나온 맛집이더라구요.

괜찮았어요^^*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쁘지 않아요.

끝까지 식지 않는 짬뽕 국물. 저는 좋았어요^-^*

 

 

좀 도움이 되셨나요?

좋은 날씨. 주말에

향기와 먹방 힐링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