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LIST♪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27. 11:43

안녕하세요^^*

깊어져가는 가을- 책도 읽고 산책도 하고 문화생활도 즐기기 좋은 날씨죠?

 

그리고 가을을 탄다-라는 말이 있듯이 사랑하기도 참 좋은 계절입니다.

 

 

 

그래서 그런가..결혼식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나의사랑. 나의신부!!

 

생각하지 않고 봤다가 나름 꽤 괜찮았던!

 

저보다 같이 봤던 친구가 재밌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더 우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
정말 결혼하면 다 이래?!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
 마냥 행복할 줄만 알았던 달콤한 신혼생활도 잠시.
 사소한 오해와 마찰들이 생기며 ‘결혼의 꿈’은 하나 둘씩 깨지기 시작하는데….
 이 결혼, 과연 잘 한 걸까?
 
 도대체 말이 안 통하는 철부지 남편 ‘영민’ 사사건건 잔소리만 늘어가는 아내 ‘미영’
 정말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왜 이렇게 힘든 걸까?
 
 상상하고 꿈꿔 온 결혼, 그 이상의 ‘속’ 깊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여기서 남자 주인공 영민이 글을쓰는데요

시를 씁니다. ㅋㅋㅋㅋ

 

가을이라?

 

 

 

[소소한 명대사]

 

 

 

스카이블루가 참 잘 어울리시네요

 

 

 

시는..소중한것을 위해 존재해야 하는거야

 

 

 

 

시가 삶이 되고, 삶이 시가 되는 거야. 그렇지만,

시 때문에 소중한 것을 놓쳐서는 안 되.

시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쓰는 거야.

 

 

 

 

여자에게 첫사랑이란 지금 사랑하는 사람의 첫모습이래요

 

 

 

 

^-^*

부부가 손붙잡고 보면 좋을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저는 별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