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핫이슈] 정말일까??크레용팝 모모이로 클로버 Z "日 걸그룹처럼 엽기 컨셉? 의상, 소품 똑같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8. 20. 20:52

[핫이슈] 정말일까??크레용팝 모모이로 클로버 Z 

"日 걸그룹처럼 엽기 컨셉? 의상, 소품 똑같아"


[핫이슈] 정말일까??크레용팝 모모이로 클로버 Z 

"日 걸그룹처럼 엽기 컨셉? 의상, 소품 똑같아"


‘크레용팝 모모이로 클로버 Z’.


‘빠빠빠’ 패러디 열풍을 일으킨 걸그룹 크레용팝이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크레용팝이 일본 그룹 ‘모모이로 클로버Z’와 컨셉이 비슷하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모모이로 클로버Z 역시 크레용팝과 같이 ‘엽기’ 컨셉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두 그룹의 컨셉을 비교한 사진을 살펴보면 그 유사함을 찾아볼 수 있다. 무대 의상으로 트레이닝복을 입는 것부터 헬멧을 쓰고 춤을 추는 모습, 그리고 가슴에 큰 이름표를 부착하는 것이 모모이로 클로버Z와 흡사하다는 네티즌의 지적이다.


무대와 뮤직비디오에서 헬멧을 쓰고, 트레이닝복을 입는 것은 이미 20년 전 1990년대 미국의 백인 힙합그룹의 전설 ‘비스티보이즈(Beastie Boys)가 애용한 컨셉이기도 하다.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모모이로 클로버 Z, 진짜 한 팀 같네요”, “크레용팝 모모이로 클로버 Z, 컨셉이 비슷해도 너무 비슷해~”, “크레용팝 모모이로 클로버 Z, 요즘은 엽기가 대세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http://joongang.joins.com/article/aid/2013/08/20/11986196.html?cloc=olink|article|default


요새 핫이슈인 크레용팝~ 빠빠빠~~

그런데 정말 모모이로 클로버 Z 라는 그룹과 정말 유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