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이야기:)

[일상] 충청남도 천안 베어트리파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6. 25. 20:08


전의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 다녀왔답니다^.^


천안에서 출발~!


자가용으로 갔더니 30분이면 도착하네요 !!



입장료!!


쫌 비싼듯하지만, 들어가보면 후회하심이 없을거에요!



들어가자마자 우리는 반기는 건, 물고기들~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기대하세요. 이건 시작에 불과하답니다^0^



느낌있어소풍



가족나들이 오기에도 딱 좋을 듯.


아이들데리고 가족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곰!!! 실제곰!!!


이걸 제일 기대하고 왔거든요 ㅋ.ㅋ 


쳇바퀴 돌리는 곰입니다. 힘든지, 햄스터처럼 계속 뛰지는 못하고 


쉬엄쉬엄 하더라구요 우하하곰스럽게



곰들이 일어서서 뭐하는 거냐구요?!


밥달라고 하는거에요~ 


곰들 줄 밥을 살수 있거든요. 


던져주면 받아 먹는답니다. 신통방통해요 



벌러덩~  참 희한하게 자네요 



공작새!! 활짝 폈을때, 정말 화려합ㄴㅣ다.


아쉽게도 순간포착하지 못했어요 ㅠㅠ



꽃사슴!!! 너무 아쉬운건 뿔을 잘랐다는 거 ㅠ.ㅠ


정말 이쁘게 생겼어요.. 곰들은 못생겼는데 ㅋㅋ



우쭈쭈



향기나는 거리였던가...


정말 상쾌해지는 공간!!



분수도 이쁘고,


저위에 전망대에 올라가면 전체가 다보여요~ 베어트리파크 뿐아니라 전의의 전경이 다보이는 듯!


올라가서 프로필용 사진도 찰칵했네요 ㅋㅋ 그건, 부끄러우니 패스


정말 아름다운 곳. 조치원쪽 전의 베어트리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