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일상] 환절기 코감기 조심하세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3. 26. 21:06

요새 날씨가 너무 쌀쌀하죠?

햇빛은 따뜻한 것 같은데 바람이 차네요 ㅠㅠ

날씨가 추웠다 따뜻했다 그런지  환절기 불청객 감기가 찾아왔어요 엉엉

우리 둘째딸도 코감기가 걸려서 힘들어 하네요.

코안에 콧물은 가득차고, 미열도 좀 있었는데

오늘은 38도 넘는 열이 나네요.

어제는 어린이집에서 점심밥을 남겼다는 아빈이ㅠ

오늘은 어린이집 갔다와서 목욕하고

한그릇 뚝딱 하네요~

코막힌 아빈이를 위해 술술 잘 넘어갈 수 있게

호박죽을 푹푹 끓여서 줬습니다~

 

 

호박죽 한그릇 먹고 또~또~ 하길래

간식으로 핫도그를~

두 딸래미들이 잘먹네요 ㅋㅋ

내일 아침 병원을 다시 가야겠어요ㅠ

얼른 나아라 ~!!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