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이야기:)

[천안소식] 천안 시청 보건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2. 16. 08:30

안녕하세요^-^*

 

가운데 손가락 입니다.

 

우리는 천안 시민이니- 천안 시청 가실일이 종종 있을 것 같은데요.

 

 

 

 

주변 공원이 참 아름답게 꾸며져 있지요 ㅋ

 

 

 

그 중에 보건소를 살-짝 소개합니다.

아는 친구가 이곳에서 일을 해서 우연하게 갔다가.

건강체크하고 왔네요 ㅋㅋㅋ

 

 

 

일부러 고혈압이고 당뇨가 있어서 간건 아니구요 ^^;;;

전 너~무 건강해서..

 

 

 

 

 

여기 들어가면 한분이. 친절하게 기다리고 계십니다.

 

 

수전증인가..ㅋㅋㅋㅋ

정기적으로 검사하셔요~!

 

 

 

 

 

 

요런 조금한 건강관리 수첩을 받습니다.

 

 

 

혈압도 재고, 콜레스테롤, 혈당도 체크 합니다.

다행히 다 정상 -ㅋㅋㅋ

 

 

 

 

[ 먹으면 좋은 건강한 식단 ]

 

 

 

 

 

완전 다이어트 될 듯요.

당뇨 있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은 식단이라고 하네요 ~*

 

 

 

 

우리가 먹는 설탕, 포화지방, 지방양은?

 

 

 

 

 

 

 

 

이거 보고 깜짝! 참고 하세요~!

 

 

 

 

 

 

 

 

가게 되면 여러가지 정보를 알 수 있답니다.

 

 

1킬로의..지방.. 후덜덜..

 

 

 

살...빼야 되....는...데...

하악

 

 

 

 

 

눈 온 시청 풍경.

 

한번 가실 일 있으시면, 건강검진 한번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