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LIST♪

[음악] 서영은 혼자가 아닌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1. 12. 12:07

가을이라 그런가.

겨울이라 그런가.

마지막 나이라 그런가.

답답해서 그런가.

일이 많아서 그런가.

 

 

참.

눈물이 그냥 주르륵 나오는 일이

있습니다.

 

원래 잘 안우는데 말이죠 ㅋㅋ

 

 

 

 

급 생각난 노래.^-^*

 

서영은의

혼자가 아닌나.

 

 

 

 

 

 

 

 

 

 

 

 

 

 

 

혼자가 아닌나(눈사람OST)

 

                           -서영은-

이제 다시 울지 않겠어 더는 슬퍼하지 않아
다신 외로움에 슬픔에 난 흔들리지 않겠어
더는 약해지지 않을께 많이 아파도 웃을꺼야
그런 내가 더 슬퍼 보여도 위로 하지마

가끔 나 욕심이 많아서 울어야 했는지 몰라
행복은 늘 멀리 있을 커 보이는 걸

*힘이 들땐 하늘을 나는 항상 혼자가 아니야
비가 와도 모진 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
눈물나게 아픈 엔 크게 한번만 소리를 질러
내게 오려던 연약한 슬픔이 또 달아 수 있게*

가끔 어제가 후회되도 나 지금 사는 오늘이
내일 보면 어제가 되는 하루일테니


앞만 보고 걸어갈께 론 혼자서 뛰어라도 갈께
내게 멈추던 조그만 슬픔도 따라오지 않게

 

 

 

 

 

 

 

 

 

 

 

 

울고 싶을때,

편하게 앞에서 울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참 행복하겠죠?

 

 

 

사실 모든 문제는 내 마음안에.

욕심때문에 생기는 것 같아요.

 

하지만 사람은 완벽할 수는 없으니까.

눈물 흘리면서 좀 비워내고 덜어내고 깨끗해 지는 거겠죠.

 

슬퍼하지 않겠다, 흔들리지 않겠다, 후회하지 않겠다해도.

천번은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니.

 

 

조금 마음의 여유가 있다면,

위로해 주시고

힘을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요건.. 드라마^-^* 이게 더 음질이 좋아요~!

공효진이 주인공이였고,

 

OST가 좋아서 드라마가 생각이 조금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