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 맛집 / 3,800원!!!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1. 8. 21:23

3,800든든한 한끼식사!!

 

24시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지금 이 국밥이 3,800원이라면 믿으시겠어요?? ㅋㅋㅋ

믿으셔도 됩니다

 

짜잔!!

 

 

 

 

 

두정동에도 있는걸로 아는데

제가 다녀온곳은 

신부동 신세계 백화점쪽에 위치한 곳이에요.

 

 

가격이 이렇게 착하면 맛이 없을 거라는 편견이 들겠죠?

하지만, 이곳의 가격은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이나 맛도 참 좋아요

 

제가 갔을 때는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요거슨 날계란!!

국밥이 나오자마자 바로 넣어서 드세요!

 

만약 노른자가 덜 익은걸 싫어하시면

국밥이 나오기전에 계란 넣어달라고 하시면

조금 더 익은 계란으로 드실 수도 있어요 ㅋㅋ

 

 

국밥에 넣는 청양고추, 새우젓은 취향대로

 

오징어 젓갈도 맛있어요

항상 저거 다 비우고 한번 더 달라고 한다능 ㅋㅋㅋㅋ

 

 

양껏 먹을 수 있게

테이블마다 깍두기 단지가 있어요

 

 

 

친구랑 국밥 한그릇씩 먹으면서

만두하나 시켜서 세트1번으로 600원 싸게 먹었어요! ㅋㅋ

 

 

     

 

콩나물이랑 모주 효능도 있길래 찍었는데

잘 안보이네요. 아오ㅋㅋㅋㅋ

 

숙취해소하면 콩나물 국 할만큼! 몸에 좋은거 다들 아시잖아용 ㅎㅎ

직접 가셔서 자세히 읽어보시길 ㅋㅋ

 

 

 

세트 메뉴로 시키면 600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드실 수 있어요

 

가격 착해~

맛도 착해~

 

제가 데리고 간 지인들 다들 감탄사 연발!!

 

 

 

국밥집을 등지고 앞을 보면 이런 배경이 펼쳐집니다.

 위치가 어디인지 다들 감이 탁! 오시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