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 비빔밥 맛집] 전주명가

제이드그린:) 2015. 10. 26. 22:03

천안 비빔밥 맛집

전주명가

 

고기를 싫어하시는 저희 친정엄마 덕분에

제가 천안 비빔밥 맛집을 다 섭렵하게되는거 같아요 ㅋㅋ

 

오늘 소개드릴곳은 성성동 삼성SDI 앞에 위치한 전주명가 입니다.

 

 

전주명가라는 이름답게 전주식 콩나물 국밥과 돌솥비빔밥을 주력으로 합니다.

회사앞에 있다보니 점심시간이나 저녁 회식으로 찾으시는거 같아요.

저는 이 근처 장수촌은 자주오는데 전주명가는 처음이었어요!

 

 

이 집의 메인메뉴 전주식 콩나물 국밥입니다.

저는 전주 콩나물국밥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전주에서 학교를 나온 남편은 전주의 맛과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칼칼해 보이지만 맵지않고 시원해요~

 

 

이건 저희엄마가 좋아하시는 비빔밥!

부추가 들어있는점이 특이했어요~

 

 

그리고 보쌈!

여기는 특이하게 달궈진 돌판에 나와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돌판에 구워먹는 마늘도 굿!!

무엇보다 보쌈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김치를 추가주문해서 먹었을 정도예요!

 

 

위치는 삼성SDI앞, 천안 장수촌 근처랍니다:)

한번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