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 커피빈] 1+1 행사는 계속된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31. 15:37

여자들은 우울할때 단것이 땡기죠.

그리고 친구들과 의 수다수다.

이 모든것을 만족시켜 주는 천안 신부동 커피빈 ㅋㅋㅋㅋ

 

 

 

 

 

 

 

 

 

 

여러분. 알고계세요?

 

천안 신부동 커피빈에서

같은 음료 1+1 행사가 계속 된다는 사실 ㅋㅋㅋ

 

 

 

그래서 저는 이곳을 자쥬 이용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천안 신부동에서만 이 행사가 진행되는 거로 알고 있어요 ㅋㅋ

 

 

 

 

 

 



 

 

 

 아.. 이 달달하고 맛있는 커피들..

 

사실 가격이 만만치 않죠?

커피도 중독이라고.

제 주변에 스벅에 중독된 몇몇 처자들도 있는데..

 

한잔 가격으로 두명이 먹을수 있다면

참 좋겠죠?^^*

데이트



 

 

 


 

ㅋㅋㅋ 요즘에는 마음의 소리 캐릭터가 이렇게 귀엽게 뿅~!

 

조석왈: 저와..커피 한...잔 해 주시겠...어요? ㅋㅋㅋㅋㅋ

부끄부끄한 조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애봉이한테 맞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웹툰을 보신다면 이해하실...)



 

 

 

 

 

 

 

 

조석형 캐릭터도.. 이름은 까먹음. ㅋㅋㅋㅋㅋ

우울할때. 엄청............단............커피한잔.. ㅋㅋㅋㅋ

 

이름은 다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한날 친구가 필요한날.

커피 쏘고 싶은날.

신부동 커피빈 추천~!

 

 

테이크아웃 하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ㅋㅋㅋ

 

위치는 신세계 백화점 건너서 버거킹 위층 입니다.

 

그럼 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