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더운날씨사라진 입맛돋게하는 천안" 메기매운탕"드문 보석같은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6. 01:32

더운날씨~울낭군님이 쉬는 화요일엔,,변함없이 무얼먹지??하는고민에

들어간다,,,몇주전 오랜만에 다녀온 메기매운탕

우리연애시절에 많이도 다녔던 메기매운탕..

처음엔 어찌먹어~이랬는데 사람의연이란게..벌써 4년이 넘는듯한데~

울 낭군님이 우리끼리만 알자고 했는데 제가 몰래올립니다.

그러니까 많이들 가셔서 사라진 입맛 되찾으세요

tip:매운커플소개로 왔다면은 수제비 더주실지도,,,^^;;

 

천안에 작은 성남이라는 마을이 있어요

저희남편은 아버님 덕분에 알게됐다고하는데

이름이 목골인이유는 그옆에 저수지이름을 본따만든듯해요

3대째 이어온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남편이랑 거리상도 그렇고 해서 천안부근에

매운탕집은 다다녀봤는데 이만한곳은 찾지 못했어요

 

저안에 우리 기쁨이가 먼저 기다리고 있네요;;

저문이 정문이 아니예요^^바로옆에 홀이 있는데 저희가 저문으로 들어간 이유는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기때문이예요

 

죄송함돠..사진실력이 ,,저질이라...핸드폰플래쉬설정을할껄;;

아무튼 우리부부는 물이 조금이라도 보이면 그근처가서 자리를 깔아요ㅋㅋ

근데 이제 기쁨이가 아직 어려서 평상에 앉았지만 그나마 물가를 느끼고자...ㅋㅋ

우리는 메누판을 안보지만~다른분들을 위해 찍어왔어요

 

우리부부는둘이 가면 3만원돈이 나오는것같아요

전 참게가 맛있긴한데 무언가씹고 바르고 손에 묻히는게 싫어서

메기로 주문해주시고(전화로주문하면 빨리 먹고 점심시간에 붐비기에 자리확보도하고^^)

공기밥2개 남편분 반주 소주하나 딱~!!3만원

 

드뎌 ~!!나왔네요^^ 몸에좋은 인삼,은행,버섯,단호박,청경채,,민물새우,,등등

밑반찬도 맛있어요

 

밑반찬이 매번다른데 양배추는 항상같았고요^^근데 늘

반찬 한가지씩은 더주문해서 먹었던듯해요

어떠세요? 목골이라하면 많이 생소하실텐데~~보글보글 끓여지는 메기매운탕

보시고 입맛을 돋게 하실분들은 눈을크게 뜨시고 마우스가운데를 돌려서

위로 올라가신다음 첫사진을 보시면 사진에 전화번호가보일꺼예요

정말정말 후회하지 않을껍니다~음냐

참!!어느정도 먹고나면 수제비도 띄어주세요~~

더모자른건 사리추가~~~

어떠셔요?저번 소개보다 나은것같나요?

이상 기쁨이엄마의 맛집소개였슴돠

메기매운탕 으로"이열치열"하셔서 건강한 여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