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맘마파스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5. 18:17

부산에서 온 동생과 함께

오랜만에 맛있는 밥을 먹으러 ..

 

원래는 니뽕내뽕을 가려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맘마파스타로 급 변경.

 

이 맘마파스타는 내가 중학교때부터 있었던 것 같은..

참 역사가 오래된 스파게티전문점이다.

 

이번에 리모델링을 새로 싹 했다더라.

그 후에 처음으로 가보는 .

 

 

 

 

 

 

 

 

 

 

옆에 노래방인가였었는데

설빙으로 바뀌어서

스파게티 먹고 후식으로 많이 갈 듯 하다. ㅋ

 

 

 

 

요 아저씨는 수십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구나 ㅋㅋㅋ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

난 예전이 더 좋더라. ㅋㅋ

 

 

 

 

 메뉴 스타일도 좀 바뀐것 같다.

예전엔 점심 특선도 있었는데 ㅋㅋ

 

 

 

 

 

 

빵은 계속 리필이 됩니다~!!

 

 

 

 

 

 

 

사진찍는 기술이 ㅋㅋㅋㅋㅋ안습 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까르보나라입니다. ㅋ

 

 

 

 

아삭아삭 피클과 무- ㅋㅋ

 

 

 

 

 

 

후식은 커피와 녹차중에~!

 

 

천안 터미널 베스킨 라빈스 골목 주장군 2층. 설빙 옆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