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성정동 훌랄라 치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7. 26. 12:00

 

 

 

 

 

 안녕하세요^-^*

 

장마철이라 그런가 요즘에 비가 많이 오죠.

낮에는 습하고 덥고 밤에는 비가 오는 날.

땡기는 건 치킨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을 먹으러 가까운 성정동 훌랄라로 고고씽.

 

 

요즘에는 정말 맛있는 치킨집이 많은데요

꾸준히 사랑받는 훌랄라-

특히 신동엽씨가 광고를 해서 더 친근한 ㅋㅋ

 

CF를 본적은 없지만

치킨에 대한 신조어가 있드라구요 ㅋㅋ

 

 

 

저도 친구에게 속닭속닭해서

훌랄라로 ~! ㅋㅋㅋ

 

 

 

 

 

 

처음엔 이렇게 샐러드가 나온답니다. ㅋ

리필도 가능

 

 

기다리면서.

닭써클의 현상이 ㅋㅋㅋㅋㅋ

 

 

한참을 기다린 후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요 건 뭘까요 ㅋ

 

 

 

 

 

 

바로 참숯치즈바베큐 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여자들이 가면 치즈는 빠질수 없죠.

치즈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직원님의 센스로

 

 

 

 

 

 

 

마구마구 -

섞어 줍니다.

치즈와 닭과 떡과 삼위일체가 되도록 ㅋㅋ

 

 

 

그리고 맛있게 먹습니다. ㅋㅋㅋㅋ

 

인생뭐있어? 훌랄라- ㅋㅋ

 

요즘엔 참 세상이 흉흉하고 많은 일들이 있는데

비오는날 치킨한조각으로 고민을 저 멀리 날려버리면 어떨까요?

 

 

 

 

 

 

 

 

그외 메뉴를 소개합니다. ^-^*

다~~먹고 싶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