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헤어] 여자 헤어스타일! 단발머리 스타일 vs 긴머리 스타일! 무엇이 좋을까요? 골라보세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2. 2. 02:23

단발머리 스타일 vs 긴머리 스타일! 무엇이 좋을까요?

요즘 왜 이렇게 머리가 하고 싶은지... 온통 사람 머리밖에 안 보입니다.

길을 가다가도... 텔레비젼을 보다가도... 눈이 자연스레 머리로 갑니다.

육아 하면서 머리를 그냥 질끈 묶는 일이 많다보니 긴머리를 오랫동안 유지해 왔는데요... 요즘 단발머리가 대세인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이 긴머리를 잘라버리고 새로운 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

그렇지만 한편으로 중학교 다닐 시절을 생각하며 과연 단발머리가 나에게 어울릴 것인가 하고 하루에도 천만번 고민하고 있답니다.

제가 요즘 맘에 두고 있는 단발머리 스타일 사진 을 모와봤습니다.

뭐 이분들이야 워낙 생김새가 워낙 뛰어나시니 어떤 헤어스타일도 다 이쁘시겠지만...

그리고 매번 전문가의 손길로 인해 아름다운 스타일을 유지하시겠지만...

그래도 이쁜걸!!!! 그래도 따라하고 싶은걸!!

보아하니 그냥 중학교 다닐때 마냥 싹뚝 자르는 건 아니고 잘라서 c컬 또는 s컬... 뭐 어떤 미용실에서는 볼륨메직이라고도 하고... 암튼.. 그렇게 해서 밑이 이쁘게 말리게 하는 방법도 있고 전체적으로 굵게 웨이브를 주는 것도 이쁜 것 같아요..

아~~ 고민되어라!!

우리집에 저의 단발머리 변신을 적극 반대하는 자가 있거든요. 바로 우리 남푠!!

여자는 자고로 긴 생머리 휘날리며 다녀야 한다는 고지식한 생각을 가진 우리 남푠님은 아주 적극 반대하고 지금의 긴머리를 유지하라고 권장합니다.

그렇지만 이 긴머리도 어찌되었던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가 왔긴한데...

그래서 긴머리 헤어스타일 도 한번 모와봤어요.

아~ 이 굵은 웨이브들 왜 이렇게 이쁜건지.. 물론 매일 손질을 받으시겠지만..

이 헤어스퇄~ 정말 유행타지 않는.. 항상 사랑받는 스탈인것 같아요...

느무느무 하고 싶도다!!!!

어떤 헤어스타일을 하시고 싶으세요? 확 잘라 단발? 아님 긴 웨이브?

무엇을 선택하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자의 이 마음 어쩔수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