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핫이슈] 박지성♥김민지 핑크빛 열애 결혼 약속 화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6. 20. 01:45

 

얼마전 배우 김사랑과의 열애설로 한바탕 들썩들썩하게했던 박지성

다시 한번 빵~~!!!! ㅋㅋㅋ

박지성의 실제 연인의 상대는 바로 김민지 아나운서였습니다.

또 한쌍의 '스포츠 스타와 아나운서 커플'  탄생!!!!

지느님, 가는고야? ㅠ.,ㅠ 고런거야? 웅이웅이이? ㅠ,.ㅠ ㅋㅋ

김민지 아나운서, 박지성의 여자가 된다하니

그녀는 이제 조선의 국모라는 말이?! ㅋㅋㅋㅋㅋ

 

 

 

 

 

흥 절대 부럽지 않아!!!! ㅋㅋㅋㅋㅋ

아무쪼록

박지성♥김민지 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