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카페] 쌍용동 Crema story 커피숍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4. 9. 20:47

 

Crema story 커피숍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Crema story 커피숍~

혜성병원에서 봉명청솔 방면으로 걸어오다보면 있답니다.

정말 몇년만에 온 커피숍인가~ 엉엉

날씨 따뜻한 날 좋은 사람들과 만나

커피숍으로 커피마시러~ 고고~

 

간판에 Crema Story cafe 라고 멋스럽게 적혀 있습니다~

 

 

커피숍 입구 옆에는 작은 칠판과 함께

이쁜 우편함도 있네요~

 

 

와~ 커피숍에 들어가면 옆에는 여러 종류의 책들도 있고,

깜찍한 곰돌이 담요도 있네요~

 

 

커피숍 안쪽 벽면에는 Crema Story 라고 나무로된 알파벳도,

이쁜 컵들도 있고, 저 까만 것은 커피입니다~~

멋스럽게 장식되어 있네요~

 

 

창가쪽에 자리잡고 앉았는데 벽에 이렇게 나무 그림 포인트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하얀벽에 잘 어울리죠?

넘 이쁩니당~

 

 

가쪽에서 본 커피숍 내부입니다~

화분도 있고~

벽돌 장식 위에 화분이 정말 깜찍합니다~ 

 

커피 주문하는 곳~

메뉴판이 칠판이예요~ ㅋ

이쁜 손글씨로 메뉴를 직접 적어놨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음~

여긴 아메리카노가 리필도 된다네요~

다른커피숍도 그런가요?

커피숍을 잘 안다녀봐서 모르겠어요 ㅋㅋ

암튼 리필도 된다니 .. 좋을시고~~~ ㅋ

옆에는 컴퓨터도 있고~

핸드폰 충전기도 있답니다~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캬라멜 마끼야또를 시켰습니당~

서비스로 베이글과 크림치즈, 비스켓도 주네요~

좋~~~다~

나중에 또 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