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소문난 꼬마 김밥 성정동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26. 12:18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성정동에 아주 작지만, 아주 친절한 김밥집이 생겨서 소개 시켜드립니다.^-^*

예~전에 한 김밥집을 포스팅 했다가 거기 너~무 불친절하다고 댓글이 마구 올라와서 내린적이 있었는데..

 

여긴 참 친절해요 ㅋ

 

완전이뻐

 

 

소문난 꼬마김밥

소문좀 내주려구요 ㅋㅋㅋ

 

 

 

 

 

꼬마 김밥처럼 작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오래 하셨으면 좋겠네요 ^_^*

 

 

 

 

 

메뉴판은 이렇습니다.^_^*

 

꼬마김밥, 참치김밥, 쫄면, 만두국, 라볶이. 먹어봤어요 ㅋㅋㅋㅋ

 

 

 

 

 

 

 

남편?되시는 분에게 받으신 듯한.

 

처음에 갔을때, 김밥을 남편되시는 분이 말아주시는데..

칼이 무서우셔서..썰지는 못했다는..;;;

그래서 주인 언니가 썰어줬다는..

 

호호호..;;

 

 

 

 

 

 

 

 

 

 

 

김밥도 시키고, (사진은 못찍음)

쫄면입니다.ㅋㅋ

 

 

 

쓱쓱 비벼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니~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중고등학교때 먹어봤던 맛?

 

 

 

 

 

 

라뽁이~!

김밥을 찍어먹는 센스~!

 

 

 

맛나요~!

 

 

 

떡만두국.-

밥한공기도 같이 시켜서 든든히 먹었숩니다.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골고루~!

 

 

 

 

 

 

아~! 배불러  -ㅋㅋ

 

 

 

 

 

 

참 그 옆에 호떡집이 있어요.

녹차 호떡이라더라구요.

 

몇개 서비스로 주시기도 하구.

 

 

 

사진찍을때, 닫혀 있는데,

이집도 주인언니가 참 친절하고 좋아용!!

 

긍정적이셔요 ㅋㅋㅋㅋ

 

 

 

 

깁밥집 언니랑 아는 사이시더라구요.^-^*

 

두분다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이건 접니다. ㅋㅋㅋ

그림자로만..ㅋㅋ

 

다리가 길어보이는 -

 

 

 

 

하늘이 너무 - 이뻐서 찰칵!

 

 

성정동이 참 생기있어지는것 같아요 ㅋㅋ

착한 사람들이 많이 많이 계셔서 그런가

 

 

참. 장소는 설명하기 참..애매~~~~합니다.

 

5단지 골목에 있는데.. 횟집 옆에 있어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뿅.

 

뿌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