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까페] 성정동 키다리 아저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20. 09:53

얼마전에 다른 손가락이 포스팅 한 내용인데.

또 합니다. ^-^* ㅋㅋㅋ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죠.

따듯한 커피 한잔 생각나는 날.

 

성정동의 키다리 아저씨에 다녀왔습니다.

 

내부가 참 아기자기 합니다.

또. 간판은 못찍어 왔어요 ㅋㅋㅋ

맨날 깜빡 해요 ㅠ-ㅠ

 

성정동 롯데마트에서 쭉 올라오다 보면, 하나 은행 옆에 조그맣게 있습니다.

 

 

 

 

 

 

화분이 많은 내부.

 

 

 

아늑합니다.

 

 

주인 아저씨인. 키다리 아저씨.

키가 커서 키다리 아저씬....가봐요.

 

질문하면 이거저것 설명해 주신답니다.

직접 커피 만드는 것도 볼 수 있어요.

 

 

 

 

 

아기자기 . 책도 많고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직접 만든. 쿠키집.

먹을 수는 없..는 장식용?

 

 

 

 

 

 

메뉴입니다.

저렴하기도 하고, 직접 만드셔서 좋은 거 같아요^^

 

 

 

 

 

나중에 퐁당 쇼콜라와..

다 먹어 보고 싶다. ㅠ-ㅠ

ㅋㅋㅋ

 

 

 

 

 

 

저는 녹차 라떼.

 

 

 

 

숟가락 쿠키.

이뻐서 어떻게 먹어~~~했는데

한입 앙~!

 

 

 

 

 

 

 

서비스로 쿠키도~!

이건 밑밑한 케익에 꽂을 수 있도록.

아이디어 굿!

 

 

 

 

 

 

 

직접만드시는 것이랍니다.

ㅋㅋㅋ

 

 

 

 

제옆에 차례로 쌓아놓은 책이 참 좋았어요.

 

 

가니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사실 한명도 없는게 손님에게는 좋지만, 주인아저씨에게는 근심이..ㅠ

 

홍보도 해보고 했는데,

단골분들이.. 시..싫어한다는.

 

사실 나만 알고 있는 까페가 있으면 좋긴 하잖아요.

ㅠ-ㅠ

 

참. 애~매한 현실입니다.

 

 

 

 

 

조용하고,

직접 만든 커피와 쿠키를 드시고 싶다면,

아니면 전문가와 커피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대화를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성정동 키다리 아저씨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번호: 010-9290-4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