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핫이슈]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 출시! 최강스펙으로 해외시장공략!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26. 13:31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 후속작인 갤럭시노트2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능!!

 

 대박

 

삼성전자는 오늘! 26일부터 갤럭시노트2를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세계 최초로 출시하고,

전 세계 128개국에서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는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으로 미국·유럽 시장에 알리는 데 시간이 쫌 걸렸는데,

이번 갤럭시 노트2는 전 세계적으로 사업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해요.@_@.

그래서 삼성은 해외시장을 공략하겠다능!

 

 

 

* 갤럭시 노트2 *
1. 5.5인치 대화면에 갤럭시노트보다 강화된 펜 기능을 탑재해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 미리보기가 가능한 '에어뷰' 등의 기능을 담았다.

2. 갤럭시 노트와 갤럭시S3에서 단점으로 지적됐던 '펜타일' 체계 화면도 붉은색·녹색·푸른색 하위 화소가 제대로 자리잡은 RGB 체계로 바꿨다.

3. 갤럭시 노트2는 화면 크기를 전작보다 0.2인치 늘렸음에도 가로 길이를 2.5㎜ 줄였다.

4. 대용량 콘텐츠를 별도의 통신망에 접속 없이 NFC와 와이파이 다이렉트를 통해 전달할 수 있는 S빔 기능이있어 동영상, 사진, S노트로 작성한 내용도 전달할 수 있게 했다.

5. '올쉐어캐스트'를 통해 갤럭시노트2로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스케치하는 과정을 TV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6. 20장 연속 촬영하는 '버스트 샷', 8장 중 가장 선명하게 촬영된 사진을 자동으로 골라주는 '베스트 포토'.

7. 사진 촬영 후 뒷면에 S펜으로 간단한 메모 등을 할 수 있는 '포토노트(Photo Note)' 기능.

8. 여러 명이 함께 촬영한 사진 중 개인별로 가장 잘 찍힌 사진을 추천하고 합성해주는 '베스트 페이스(Best Face)' 기능.

9.'멀티윈도우(Multi window)'도 갤럭시노트2에 처음 탑재된 기능으로 크기 조절이 가능한 두 개의 화면으로 분리해 동영상, 인터넷, 사진, 메시지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실행.

10. '이지클립(Easy Clip)' 기능도 눈에 띈다. 별도의 화면캡처 작업없이 화면 어디에서나 S펜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으로 이미지, 문서 등을 선택하면 바로 캡처가 된다.

 

부자되세요

그밖에 정말 많은 부분이 추가되었는데요..

써보면서 알아가면 좋을듯 하네요^^;;

 

 

갤럭시 노트가 세계 시장에서 1천만대 이상 팔렸다는 점을 고려하면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2가 판매량 2천만대를 넘길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해요.

 

 

 

대세는 갤럭시 노트가 될것인가.

모바일부분은 날로날로 엄청난 발전을 해서 기대가 됩니다^^

 

 

 

 

 

출고가 100만원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