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음악] 먼지가되어 동영상,김광석 먼지가되어 원곡,먼지가되어 가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22. 17:25

검색어 1위가 내려가지 않는 먼지가 되어

그냥 슈즈케에서 ,,노래하나가 뜨나보다..했는데

몇시간이 지나도,,,

검색어에서 내려오지 않는다

"먼지가 되어,,"뭐길래?

 

슈즈케를 보지 않는나도 한번 클릭...

텔레파시를 보내줬다고한다~?

이음악이 이렇게 뜰껄 알았을까??ㅋㅋ

그러고보니 예전 거리..선술집같은 분위기에서

흘려나와,,들었듯..,,귀에 익숙하다

훈남들이 불러서 그런지 우리정서에 맞는듯하며

새로운느낌ㅋㅋ

세계가수가 된 싸이도 흔들고 이승철도 웃게한, 윤미래까지 덩실덩실.,.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노래~

"먼지가 되어" 가사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이면
잊었던 기억들이 피어 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휘파람 소리로 돌아 오네요

내 조그만 공간 속에 추억만 쌓이고
까닭 모를 눈물 만이 아른거리네..

작은 가슴은 모두 모두와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작은 가슴은 모두 모두와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씁 뚜르르 뚜르르 루루
씁 뚜르르 뚜르르 루루 우~~

그럼 비교해서 원곡도 들어볼까?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

 

요번 주말을 떠들게하는 먼지가 되어

고인이 된 김광석씨를 다시금 떠올리게하는..

그는 잊혀져갔지만 그의 노래가 영원히 남아있다면 우린 정말 추억의 사진첩에서

꺼내어 본다는 것이 ,,참,,새로운 생각과 마음을 갖게 하네요

많은 생각이 드는 저도 이제 나이를 먹나 봅니다.

작은것하나에 그냥 지나쳐가는것이 아닌 많은 생각이 드네요

우리 다섯손가락에서도 함께나누고파 올려보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