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일상] 온양온천 커피나무카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28. 10:30

 온양온천 카페 커피나무를 소개합니다^^

온양온천역에서 1번출구로 쭉~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고

오른쪽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참 쉽죠잉~?

위에는 치과가 있네요ㅎㅎ ㅎㅎㅎㅎ

 

입구에 빈자리가 있다며 

저를 부르길래

당겼지요>_<Hi

 

겉모습을 보고 예상했지만,

정말 아담합니다^^

가게 상호에 맞게 인테리어도 나무.><

나무에 책열매가 주렁주렁 맺혀있네요^^

 

가게 주인님이 직접 내려주시네용^^

저는 아메리카노 애호가^^

여기 아메리카노는 2500원!

tip. 아이스는 오백원 추가 된답니다^^

 

우리밀초코칩쿠키

이것 역시 직접 만드시나봐요~

완전 건강식feel 충만.

 

킹왕짱 크네요 대박

 

 

 

보노보노야~~~~~

너구리야~~~~~~

 

주인장님의 섬세한 손길.

테이블마다 냅킨을 미리 준비!ㅎㅎ

 

발자취.

인기가 좋은 곳인가봐요^^

 

카페분위기가 얼마나 좋으면

여기에서 청혼하신 분도 계시고..

이것이 진정한 충고.

  

무리에서 혼자 길을 잃고 이탈해 무작정 들어간 작은 카페.

괜찮은 곳이기에.

저도 하나 썼습니다 후훗.

응원의 메세지를 남기고 왔지요*^-^*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