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ategory

천안::일상다반사 (932)
신나는이야기:) (48)
맛있는이야기:) (208)
따뜻한이야기:) (30)
함께나눌이야기:) (260)
PLAY LIST♪ (84)
함께하는 신천지♬ (133)
바로알자::신천지:) (10)
신천지인::하루:) (20)
아름다운::신천지:) (48)
신천지::한기총 교리.. (30)
한기총::CBS아웃 (49)
종교와 세계사:) (7)
쉽게보는 성경만화:) (5)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 Total2,505,045
  • Today5
  • Yesterday86

 

카페베네!! 와인치즈빙수!!

요즘 카페베네 와인빙수가 대세 라면서요??_? 

큼지막한 것이 딱! 내 스톼일이야 >0<

 

 

가격은 1만 2천원!

와우.... 쫌 쎈데?

 

 

먹기전!

망가지기전!

이쁜 모습 사진에 담아놓기!

 

 

 

고놈 참 탐스럽게 생겼네

침이 꼴딱꼴딱

 

 

 

어서 먹으라고

나를 향해

활짝 핀,

나를

유혹하는 허브.

 

 

사진 삼매경 ㅋㅋㅋ

 

 

 

완전 기대하고 시식!

빨간게 맛있어 보여서 먹었는뎅!  일단 한번 씹어보니 냉동이네.

두번 씹고 세번씹어보니... 시다...

시다, 시다, 완전 시다.

 

 

 

 

시까만건 블루베리!  이게 맛있네 맛있어

 

 

 

 

 

퍼먹다가 간간히 보이는 치즈..

신거 먹고 먹었더니 맛은 안남.. 그저 씹는 느낌이 치즈일 뿐.

 

 

 

 

밑에는 와인이 있다. 보라색~  이 맛은 마치........

폴라포 포도맛!

와인도 포도로 만들었으니까^^  같은 포도가 어디 가겠어효~^^

그쵸^^?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익숙한 맛이랍니다^^

 

 

뽀너스!

친구 한입 인증샷!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s://recovery5.tistory.com BlogIcon 나무같은사람 2012.07.04 18:11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저 인증샷은. 울 새끼손가락이 아닌데 ㅋㅋㅋㅋ 누구지? ㅋㅋㅋㅋ 저 빨간게 뭐라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