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신부동 맵고단 신촌 알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5. 11:08

 [ 천안 맛집 -맵고단 신촌 알쌈  ]

 

 

부슬부슬 비가 내리는

목요일 입니다.

 

오늘은

쭈구미 요리 전문점인

천안 신촌 알쌈을 소개해 드립니다. ㅋㅋㅋ

 

 

맵고단..이라는 것은..

 

맵기도 하고 달기도 하다는 뜻인가요? ;;

 

 

 

 

 

핸드폰 사진이라. ㅠㅠ 잘 안나왔지만.

나름 괜찮은 곳이네요 ㅋ

 

 

 

 

 

 

 

실외 인테리어 입니다. ^-^*

점심 메뉴 6000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언제까지인지 .. 까묵었음.;

 

 

 

 

 

 

 

내부역시

요즘엔 뻘겅색이 대세인가봄.

 

매콤매콤 하니

빨간색 인테리어도 잘 어울립니다.

 

 

 

 

 

 

 

빛나는 수저. ㅋ

냉미역국

 

 

 

 

 

 

 

매실맛이 날것 같은.

예쁜 병에 물이 나옵니다.

그냥 물입니다.

병이 이뻐서 한컷.

 

 

 

 

 

 

 

기본 반찬들.

계란찜이 맛있더라구요. ;;

 

 

 

 

 

 

 

저희가 시킨것은 쭈구미갈비 입니다. ^-^*

 

 

 

 

 

 

 

춤을 추는 쭈꾸미들.ㅠㅠ

 

 

사실 저는 이런 모습 보기 싫어서.

잘 안먹지만..;;; 하하

먹을땐 언제 그랬냐는듯.;;

 

 

 

 

 

 

 

 

 

요래서 알쌈입니다.

싸먹기 편하고, 음.

리필 됩니다. ^-^*

 

새롭더라구요.

왠지. 뭔가. 고급스러운거 먹는거 같고. ㅋㅋ

별거 아닌건데. ㅋㅋ

 

 

 

 

 

 

 

 

 

 

싸먹고,

당면과 콩나물 ㅋㅋㅋ

 

갈비. 쭈꾸미.

 

 

 

 

 

아옹, 맛있어요.

 

끝나고,

밥 비벼 먹는 센스.^-^*

 

 

 

 

가운데. 날계란 투척.

익으면 비벼 먹으면 됩니다.

 

나름 괜찮았어요.

^-^*

저렴하니.

 

한번쯤 가보셔도~~ 매콤하니 맛납니다.

 

홍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