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 6

[천안맛집/쌍용동맛집] 카페 어썸플레이스_♡

천안인이라 행복해요♡ ♡ 가격, 맛, 양 최고 어썸플레이스 저는 밥도, 커피도 맛난곳 찾아다니며 먹는 나름(?) 미식가인데요 -ㅋ 얼마전 프랜차이즈커피숍에서 자극적이고 인위적인 시럽이 가득한빙수에 실망한 후 좌절하던 중 만나게 된 이곳! 커피숍계의 카페 오아시스, 파라다이스!! 거두절미하고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은 사진촬영금지로 메뉴판사진은 없어요! 그래서 가격도 가물 가물해요! 그치만 전체적으로 저렴저렴하고정말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엄청 나다능... !! )) 블루베리빙수(7500)와 참치샌드위치(3000) 샌드위치 보세요.. 엄청나죠 정말 참치가... 실하고 실해요~~ ㅋㅋ여기다 두툼한 토마토에, 싱싱한 야채들, 치즈, 햄까지 환 상 적 실하고 바삭바삭한 돈가스 샌드위치 이것도 3000원 ..

이슬람에서도 내놓은 자식, IS는 어떤 단체인가?

이슬람에서도 내놓은 자식 IS는 어떤 단체인가? 작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시리아 난민문제, 그리고 전세계를 슬픔과 충격에 빠지게 했던 파리테러까지... 이 모든 논란의 중심에는 이슬람교가 있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IS라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관련된 문제이지만, 이들로 인해 이슬람교까지 매우 위협적이고 위험한 종교로 인식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지역인 중동과 그 기반이 되고 있는 이슬람교. 저는 어느날 문득, IS가 무엇이고 이슬람교가 무엇인지.. 그리고 종교가 무엇이기에 이 땅 가운데 전쟁이 끊이지 않는 것인지 궁금해졌습니다. 앞으로 하나씩 이슬람교와 IS, 그리고 전쟁의 이유에 대해서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의 논란의 중심 IS에 대한 궁금증으로 시작한 이 ..

[천안맛집/신부동맛집] 면요리: 신부동 웍앤누들♡

지나던길에 건물의 면요리 사진이 너무나 먹음직 스러워 끌려들어간 아시아면요리전문점 천안 신부동 웍앤누들♡ 쇼윈도에 부착되어있는 면요리 들이 정말 너무 맛나보이죠? 메뉴판 아시아면요리 전문점이라 그런지 비빔국수, 쌀국수, 볶음면, 탄탄면까지 다양해요! 취향에 따라 고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면만 있는게 아니라 밥종류, 북경탕수육도있고, 수육도 있고 종류가 은근히 다양하죠? 여럿이 와도 취향 고려해 선택할 수 있을거같아요 ^^ 신나게 고르고 고르다가 탄탄면이 뭐지? 하고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탄탄면이라고 해서 중국의 대표적인 면요리라고 하네요. 이름 재미나죠-ㅎㅎ 땅콩베이스를 사용해서 고소하고, 매콤한 것이 매력이라고하네요 ㅎㅎ 다음엔 탄탄면을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쌀국수킬러라서 쌀국수! 쌀국수와 불고기덮밥..

[한눈에 보는 성경만화] 떠나자 애굽! 가자 가나안! 출애굽기

지난 '창세기'편에서 요셉이 애굽으로 팔려가 감옥에 갇혔던거 기억나시나요? 하지만 요셉이 국가적 위기에 처한 왕의 꿈을 해몽하며 애굽의 총리가 됩니다. 야곱이 살고 있는 가나안에 극심한 흉년으로 인해 요셉의 형들이 애굽에 곡식을 구하러 갔다가 요셉과 만나게 되고 이후 야곱의 후손들이 애굽으로 이주하게 됩니다. 여기까지가 야곱의 후손들이 애굽에 들어가서 살게 된 배경이에요. 그렇게 400년이 흘러 야곱의 후손들이 180명이 들어갔지만 200만명으로 불어나게 됩니다. 야곱도 죽고 요셉도 죽게되자 요셉을 모르는 애굽의 새 왕이 무서운 속도로 늘어나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전쟁 때 원수들과 손을 잡을까 걱정이 되어 이스라엘 백성들을 핍박하게 됩니다. 고되게 일을 시켜서 이스라엘 사람들이 피곤하도록 괴롭히면 자손이 ..

[신천지인 일상] 자랑스러운 진리의 미소천사

신천지인 일상 자랑스러운 진리의 미소천사 어젯밤 예약해 두었던 밥 향기가 솔솔~ 코끝에 스며들며 잠을 깨웁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거창한 아침식단은 아니지만 제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감사하게 먹어주는 가족들이 늘 고맙답니다. 저희 가족은 서로 협력이 잘 되는 편입니다. 가족과 함께 스피드하게 집안정리를 한 후, 저는 용모 단정한 옷차림을 준비하죠. 남편은 직장으로 Go~ 아이들은 학교로 Go~ 저는 신천지로 Go~ 저의 하루는 자랑스러운 신천지를 홍보하는 일, 저는 "신천지예수교 홍보단” 소속 입니다. 단원들과 함께 방송매체나 인터넷에서 신천지에 대한 왜곡된 보도로 인한 편견을 해소하며, 빛 된 진리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인으로 홍보활동을 하다 보니 갖가지 많은 일을 겪게 되곤 ..

특별한날 특별한선물 앙금플라워떡케잌

특별한날 특별한선물 앙금플라워 떡케잌 올해에 환갑을 맞이 하신 울 어머니~~인터넷 검색으로 각종 정보를 찾던중 알게된앙금플라워 떡케잌~~ 백설기로 빵시트처럼 만들고 중간에 생크림대신 고소한 아몬드 필링이 들어가있고그위에 앙금으로 한땀한땀 꽃을 만들어 올린 케이크입니다. 보기만 좋고 맛은 없는거 아냐?? 라고 생각했었는데백설기는 쫀뜩쫀뜩하고 중간에 들어있는 아몬드 필링이랑 같이 먹으면 고소합니다. 백설기만시트만 먹으면 퍽퍽할수있는데 꽃이 앙금이기때문에 같이 먹으면 달달하기도 하고 부드럽게 먹을수 있습니다. 저희가족은 생크림케잌을 사면 저혼자만 먹었는데 요거는 어른들도 잘드시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3호사이즈선택했는데 10명정도는 다 맛볼수있었어요. 주 문 방 법 주문은 최소3~4일 전에하기시트, 필링 선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