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 3

[락앤락세일] 싼가격에 살수있는 살림살이

[락앤락세일] 싼 가격에 살수있는 살림살이 저번달에 있었던 행사가 있어서 늣게나마 공유하려 올립니다.. 락앤락회사에서 일년에 한번씩 세일하는일이 있어서 처음으로 방문을 해보았어요 처음 가보는 길이라서 레비게이션에 차를 맡겨 달려간 락앤락 본사 차가 별로없길래 잘못왔나 하고 돌아가야 하나 고민하던중 사람들이 보이길래 들어가보기로했어요.. 주차장이 여려군데더라구요 제가 들어간곳은 정문쪽이었던거 같아요 일주일동안 행사를 하기때문에 저는 토요일인 두번째날에 가밨어요.. 카트도 대형이고 창고라 그런지 엄청 커보이더라구요.. 필요한 물건찾아 고고씽~~ 한참을 돌다가 득탬한 물건중 제일큰거예요 .... 아이들 물병이랑 반찬통.... 많이샀네요.. 너무 무리했나바요.. ㅠㅠ 내년에 할때는 더욱 알차게 살수있도록 해야겠..

[한눈에 보는 성경만화] 세상의 시작이 담긴 책, 창세기

창세기의 히브리 이름은 Bereshith(베레쉬트), 뜻은 태초. 영어 이름은 Genesis(제네시스), 뜻은 기원 또는 시작. 우리말인 창세기는 중국어 성경에서 비롯됐는데 創世記(창세기)라는 뜻이 ‘세상이 지어질 때의 기록’이란 뜻입니다. 창세기의 주요 내용은 크게 아래 4대 사건과 4대 인물만 기억하셔도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4대 사건: 천지창조, 타락, 홍수, 바벨탑 4대 인물: 아브라함, 이삭, 야곱, 요셉 자, 그럼!! 세상의 시작이 담긴 책! 창세기 여행! 시작해 볼까요?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7일동안 창조의 역사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사람에게만 인격과 생각하고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셔서 사람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나타내고자 하셨습니다. 그 사람들이 바로 첫사람인 아담과 아담의..

[5월의 추천 음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5월의 추천 음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아름다운 계절 사랑하기 좋은계절 5월 입니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날들이 많습니다. 바쁘게 살아가다보니 서로를 놓치며 살기 쉬운데 이런 기념일들이 있는것은 다행이다 싶기도 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중에 가족으로~ 연인으로~ 친구로~ 우리의 만남은 기적인것 같습니다. 소중한 인연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오늘을 살아야겠습니다.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PLAY LIST♪ 2016.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