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신부동맛집] 면요리: 신부동 웍앤누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6. 27. 11:13

 

지나던길에 건물의 면요리 사진이 너무나 먹음직 스러워 끌려들어간

아시아면요리전문점 천안 신부동 웍앤누들

 

 

 

 

 

 

 

 

쇼윈도에 부착되어있는 면요리 들이 정말 너무 맛나보이죠?

 

 

메뉴판

 

 

 

 

 

아시아면요리 전문점이라 그런지 비빔국수, 쌀국수, 볶음면, 탄탄면까지 다양해요!

취향에 따라 고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면만 있는게 아니라 밥종류,

북경탕수육도있고, 수육도 있고 종류가 은근히 다양하죠?

여럿이 와도 취향 고려해 선택할 수 있을거같아요 ^^

 

 

 

 

신나게 고르고 고르다가 탄탄면이 뭐지? 하고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탄탄면이라고 해서 중국의 대표적인 면요리라고 하네요.

이름 재미나죠-ㅎㅎ 땅콩베이스를 사용해서 고소하고, 매콤한 것이

매력이라고하네요 ㅎㅎ 다음엔 탄탄면을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쌀국수킬러라서 쌀국수! 쌀국수와 불고기덮밥으로 주문

 

 

 

 

기본찬-

쌀국수 소스와 곁들일 양파, 레몬

 

 

 

 

 

너무 배가고파서 사진 찍는것도 잊은 채 몇가닥 했네요- ㅋㅋㅋ 아차 해서 찰칵

오오 국물 넘 깊고 맛나요~ 깊은맛이 나요~

특히 아삭 씹히는 숙주나물이 일품.

태국 고추가 들어간 듯 살짝 매콤한 맛이 매력이네요 요 요 쌀국수~

정말 크게 기대하지않고 갔는데 너무나 맛나서 살짝 놀랬더라는? ㅎㅎ

 

 

 

 

 

뒤이어 불고기덮밥이 나왔어요.

보시면 불고기덮밥에 아몬드가있죠?

아몬드가 들어간 불고기덮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오 부드럽게 적당히 간이 된 불고기에

바삭한듯 고소한 아몬드가 만나니 환상적이에요~

 

 

불고기덮밥은 무난 하지만 또 어떤곳은 짜고, 고기도 질기잖아요~

여긴 너무 부드럽고 짜지도않고! 만족만족

 

 

 

 

 

폭풍 식사 후

후식으로 공짜 아이스크림까지!

요 아이스크림 요물이에요!

쫀득쫀득 한것이 너무너무 맛나요~

맛은 딸기맛밖에 없어서 결정권은 없었어요 ㅎㅎ

 

 

 

 

후식도 후하고,

면요리, 밥요리도 맛난 웍앤누들~

일요일 점심. 성공 했네요 ㅎㅎ

면요리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각? ㅎㅎ

추천추천합니다

 

위치는 신부동 농협, 서브웨이 옆에 위치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