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ategory

천안::일상다반사 (1002)
신나는이야기:) (48)
맛있는이야기:) (206)
따뜻한이야기:) (30)
함께나눌이야기:) (251)
PLAY LIST♪ (84)
함께하는 신천지♬ (132)
바로알자::신천지:) (98)
신천지인::하루:) (20)
아름다운::신천지:) (43)
신천지::한기총 교리.. (31)
한기총::CBS아웃 (47)
종교와 세계사:) (7)
쉽게보는 성경만화:) (5)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 Total2,435,225
  • Today43
  • Yesterday1,111

 천안인이라 행복해요♡ ♡

가격, 맛, 양 최고 어썸플레이스

 

 

 

저는 밥도, 커피도

맛난곳 찾아다니며 먹는 나름(?) 미식가인데요 -ㅋ

얼마전 프랜차이즈커피숍에서 자극적이고 인위적인 시럽이 가득한

빙수에 실망한 후 좌절하던 중 만나게 된 이곳!

커피숍계의 카페 오아시스, 파라다이스!!

거두절미하고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은 사진촬영금지로 메뉴판사진은 없어요!

그래서 가격도 가물 가물해요! 그치만 전체적으로 저렴저렴하고

정말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엄청 나다능... !! ))

 

 

블루베리빙수(7500)와 참치샌드위치(3000) 

 

 

 

샌드위치 보세요.. 엄청나죠

정말 참치가... 실하고 실해요~~ ㅋㅋ

여기다 두툼한 토마토에, 싱싱한 야채들, 치즈, 햄까지

환 상 적

 

 

 

 

실하고 바삭바삭한 돈가스 샌드위치

이것도 3000원 !!!!

소스는 매콤매콤 해서

자칫느끼할 수 있는 돈가스의 느끼를 잡아주어요

 

 

 

 

 

그 밖에 빙수들-

요기 밑에 잔에 담긴 아이들은 바삭바삭 초코크런치

어썸에서 자체 배합 만들었다는 요거트아이스크림-

요요요 빙수에 초코크런치랑 아이스크림 넣고 쉐키쉐키 먹으면 꿀맛이고요 ㅠㅠ♡

 

블루베리빙수(7500)

(사진출처: 어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수제티라미수 빙수

 

저는 티라미수 빙수는 아직 못먹어보고

티라미수케익만 먹어봤는데요,

티라미수 케익도 어썸에서 직접 만들더라고요..

유명한 프랜차이즈 케익보다 더 더 더 맛나는 수제티라미수케익 ♡

요 빙수도 조만간 먹으러 갈거에요 ㅋㅋㅋㅋ찜 ㅋㅋ

아... 내 입이 한개인게 슬프고

내 위가 이렇게 작은게 너무 슬프네요 슬퍼! ㅠㅠ

 

 

 

 

 

수제 팥빙수♡

어썸 팥빙수에 올라가는 또한

어썸에서 직접 삶는 국산 팥 이라고 해요~

빙수 먹을때 조금덜어서 먹었었는데, 정말 달지도 않고

고소하고 담백한것이 최고 최고!

천안 직접 팥 끓이며 우유빙수로 유명한 뚜*루 보다 더 맛났다는..

 

저 노란 떡덩이같은 아이↘는 인절미 인거 같아요

 

 

 

 

 

자몽오렌지빙수

진짜 보기만해도 상큼하고 새콤달콤해보이죠?

자몽덩어리가 듬뿍 오렌지가 그득♡

친구랑 블루베리빙수 퍼먹퍼먹 중에

나온 자몽오렌지빙수... 색감부터 상큼함이 전해지는

정말 저거보고 친구랑 담엔 저거다!!!! 를 외쳤어요. ㅋ

아아.... 저 자몽오렌지밑으로 천연자몽오렌지색으로 물든 얼음을 보세요.....

영롱해... 아름다워 ㅠㅠㅠㅠㅠㅠㅠㅠ

 

 

 

 

 

 

   빼놓을 수 없는 메론 

      메론밀크빙수♪ 

 

어썸에서는 천안 수신메론만 사용한다고하네요.

너무 달콤달콤해요

아웅 색깔보세요 너무너무 싱싱해보이죠!

저는 메론빙수 나오기전에 메론쥬스를 먹어봤었는데

메론한통이 통째로 들어간줄 알았어요. ㅋㅋ너무 맛나요

 

 

 

 

 

겨울에 자주 먹던 메뉴

꿀자몽 ~ ~ ♡

자몽이 통째로! 들어갔어요!

아래 베이스에는 자몽쥬스를,

위에는 자몽덩어리조각을 빈틈없이 넣고

그 위에는 꿀시럽을-

칼로리는 어마어마하겠지만요,

꿀자몽 한잔이면 배가 부를정도로... 그득그득 넣어주시는,,♡

 

 

 

무농약딸기쥬스

 

 

 

 

딸기누텔라크런치와플

누텔라와 딸기, 크런치의 환상의조합.

 

 

 

 

제가 어썸사장님과 인스타그램친구인데 거진 농사를 많이 지으시더라고요~

프렌차이즈에서는 볼수 없는 인심과

싱싱하고 맛난 제철과일,

정말 입이 닳고 마르게 칭찬해도 아깝지 않은

어썸 어썸 그야말로 어썸한 어썸플레이스에요♡

이미 천안분들은 모르시는분들이 없으시죠?

아시는분들이 더 많을 거에요.ㅎㅎ

 

 

포스팅 써놓고 보니, 정말 찬양하는거 같네요??? ㅋㅋ

맞아요 저 어썸완전 찬양해요♡

저는 오늘 퇴근 후 티라미수 빙수 먹으로 고고~ ㅋㅋㅋ

잇님들도 함께 가요♥

위치는 나사렛대점, 아산순천향대점, 백석대점 위치해있답니다

 

 천안 어썸플레이스 ♥

 

TRACKBACK : 0 and Comment 5
  1. Favicon of http://recovery5.tistory.com BlogIcon 함께 만들다 2016.06.30 09:14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침이 줄줄줄......
    사진만 봐도 행복해지네요~~~

  2. Favicon of http://worldpeace0001.tistory.com BlogIcon 꼼지락바라기 2016.07.02 11:58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메뉴도다양하고 눈도이쁘고 맛도있을듯 여유롭게 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보낼수있을것같아요 좋은정보감사

  3. BlogIcon 아름 2016.07.03 10:01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많네요

  4. BlogIcon 오디 2016.07.04 18:28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우와 알차네요ㅎㅎ 여기사장님이 칭찬해주셔야할듯!!ㅋㅋ 넘 가고싶게 잘써서

  5. Favicon of http://recovery5.tistory.com BlogIcon 네명맘 2016.07.08 21:06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맛있어보여요. .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