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성정동 맛집] 매운게 땡길 때 성정동 "열화초 불닭"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30. 22:27

가끔씩 매운음식이 난리나게 떙길 때가 있죠 ㅋㅋ

 

매운음식중 대표음식 "불닭"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열화초 불닭"

 

열화초 불닭은 타 불닭집에 비해 많이 맵지는 않지만  

정말 맛!있!게! 매콤해요♡

 

 

긴말하지 않을게요

소개시켜줬던 지인들 다 감탄했었어요 신나2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일주일에 한번은 먹어줘야하는...  ㅋㅋㅋ

 

 계란찜 양도 어마어마해요!! ㅋㅋ

 

 

요즘 많은 종류의 드레싱이 나왔지만 

 그래도 케찹+마요네즈가 진리임미당!! ㅋㅋ

 

 

요렇게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 ㅋㅋ

 

 

※ 주의

매운음식 너무 자주 먹으면 미각 잃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