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두정동 맛집] 고기 굽는 카페, 조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8. 29. 02:51

자정이 다가오는 시간,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들어 오려던 찰나,

꼬기가 먹고 싶다는 동생의 외침을 못 이기는척 하고 향한곳

 

고기 굽는 카페, 조선

외관 사진 찍는걸 깜박해서 홈페이지가서 퍼왔어요 ㅋㅋ

그래서 한밤중에 갔지만 사진은 대낮에 찍은.ㅎ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불판이 엄청 크지요? ㅎㅎ

막 지저분하게 섞이지 않고 정돈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

계란찜이랑 된장찌개도 계속 따뜻하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요^0^

고기 굽는 카페 조선은

귀여운 알바생들이 무조건 뒤집어주고 잘라주고

서비스 긋긋 ^0^b

먹음직스럽게 익은 사랑스러운 꼬기들♥

꼬기가 다 익으면 귀여운 알바생이ㅋㅋㅋ

고기로 탑을 쌓아요!

그 이유는,

바로 불쇼!! ㅋㅋㅋ

잡내 제거 해주는 거래요

멍 때리고 있던 동생이 놀라서 저러고 있더라구요

얼굴은 가려주는 센스.ㅋㅋㅋ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대충 사진찍고  ㅋㅋㅋ

포스팅하려고 열어보니 사진이 별로 읍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심령 사진 투척하고!! ㅋ

참,

고기 굽는 카페 조선은

두정동 노동부 뒷쪽에 위치하고 있어요!